“총각인 줄 알았는데” .. 이미 ‘중학생 딸’이 있다는 국민 가수

“은둔 생활까지 했다”
도대체 무슨 사연이?
가수
사진 = 미혼이라더니 이미 결혼해 중학생 아빠라는 국민 가수 (온라인 커뮤니티)

미혼으로 알려졌던 한 유명 가수가 사실 중학생 자녀를 둔 아빠라는 고백을 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오랜 시간 가족의 존재를 숨겨온 그는 “가족을 보호하려는 마음에서 비롯된 선택이었다”고 설명했다. 뒤늦은 고백에 팬들은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그의 용기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첫 번째 주인공은 그룹 쿨의 메인 보컬 이재훈이다. 그는 2020년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결혼과 두 아이의 존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재훈은 “아이들이 어렸을 때는 세상의 시선이 두려웠고, 보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오히려 숨김이 가족에게 상처가 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털어놨다.

가수
사진 = 이재훈 (개인 SNS)

그는 아내에 대해 “특수한 환경 속에서도 나를 이해하고 묵묵히 지지해준 사람”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이어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내린 결정이지만, 한편으로는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이재훈은 “여러분께 솔직하지 못했던 지난 날이 부끄럽다”며 “남편과 아빠로서 당당히 서고 싶다”고 다짐했다.

이재훈의 고백은 팬들에게 충격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그는 결혼 당시 가족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했으며, 이후 자녀의 존재 역시 철저히 숨겼다. 하지만 진실을 숨기며 스스로도 부담감과 죄책감을 느껴왔고, 결국 용기를 내 가족의 존재를 알리게 됐다.

아내가 은둔 생활까지…

가수
사진 = 길 (개인 SNS)

또한 리쌍의 길 역시 자신의 가정을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그는 2020년, 한 방송에 출연해 “사실 3년 전에 결혼했고, 아들도 있다”며 결혼과 자녀의 존재를 고백했다.

길은 “음주운전 사건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을 안겼고, 대중의 시선을 피하며 살았다”며 가정을 숨긴 이유를 털어놨다. 그는 “누군가를 만나고 가정을 꾸리는 것조차 잘못된 일로 여겨졌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특히 길은 방송에서 장모와의 갈등까지 공개했다. 장모는 “딸이 은둔 생활을 하며 힘들어했다”며 공개 결혼식과 정식 인사를 요구했다. 이에 길은 가족의 상처를 헤아리며 결혼식을 약속했고, 남편과 아빠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가수
사진 = 길 (개인 SNS)

길은 “축복받아야 할 결혼과 자녀의 존재를 숨긴 것이 후회된다”며 눈물로 사과를 전했다. 팬들은 길의 고백에 놀라움과 함께 그의 진심에 공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두 사람의 고백은 연예인으로서의 삶과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의 역할 사이에서 그들이 겪은 갈등과 고민을 보여준다. 팬들은 이제 남편이자 아빠로서의 모습을 당당히 보여주겠다는 두 사람의 결심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관심 집중 콘텐츠

60세 정년, ‘이제는 변화되나’.. 고령사회 한국의 선택

더보기

아침 7시에 청소기 돌리는 윗집 ..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더보기

‘너무 추해’ .. 남편의 한마디에, 이혼 결심한 아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