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로서의 모습도 최고’ .. 송중기♥, 아내와 함께 유모차 끄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여긴 어디?)

아빠로서의 송중기 모습,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지?
송중기
사진 = 송중기 부부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송중기의 평화로운 가족 산책 장면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최근 중국의 8world 매체는 송중기가 그의 아내 케이티, 그리고 아들과 함께 집 근처에서 산책하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한남동 지역을 거닐며 휴일을 보냈는데, 이를 목격한 한 누리꾼은 “조용한 길을 걷다 아이의 울음소리에 놀랐는데, 그 주인공이 송중기의 가족이었다”며 뜻밖의 만남에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송중기, 아빠로서의 일상

송중기
사진 = 송중기 부부 (개인 SNS)

공개된 사진에서 송중기는 유모차를 끄는 모습으로, 평범한 아빠의 일상을 엿볼 수 있었고, 아내 케이티를 대신하여 유모차를 끌고 있는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달했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2021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나갔고, 지난해 1월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 해 6월에는 아들을 맞이하며 가정을 이루었다.

이들의 만남과 결혼은 많은 이들에게 로맨틱한 이야기로 다가왔으며, 송중기가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은 그의 이미지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송중기
사진 = 송중기 부부 (개인 SNS)

배우 송중기는 스크린 밖에서도 사랑받는 아빠이자 남편임을 보여주며, 팬들에게는 그의 인간적인 면모를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

한편, 그들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쩜 저렇게 아빠로서의 모습도 잘 어울리는거지” , “정말 자상한 남편이고, 좋은 아빠가 될 거 같아요 중기님”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에 대한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비총각

대한민국 최고 미녀와 결혼했지만, ‘미혼인 척’ 했다

더보기
주호성가출

잉꼬 부부인 줄 알았는데 “4년째 가출” 고백

더보기

이혼 후 재혼,하지만 여전히 전남편과 연락한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