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예뻐질 수 있다고?’ .. 대한민국 남배우 조정석, 도대체 무슨 일이야

여장마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대한민국 남배우, 조정석
조정석

영화 ‘파일럿’에서 조정석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코믹 연기로 또 한번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스타 조종사 한정우로 분해, 갑작스러운 실업의 고통을 겪은 뒤, 독특하고 유쾌한 재취업 과정을 그려낸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조정석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신선한 비주얼로 완벽 변신, 깊은 몰입을 선보이는가 하면, 한선화가 연기하는 동생 한정미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모습까지, 마치 광고 모델처럼 화려하게 포착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심혈을 기울인 도전

조정석

조정석은 이번 영화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과 연구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파일럿’에서 그의 캐릭터 한정우와 한정미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한 치열한 논의와 컨셉 설정은 그만의 참신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고, 그 결과 조정석의 새로운 변신은 영화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전에 없던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많이 했다”고 조정석은 말하며, 그의 이러한 변화가 어떠한 호응을 얻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파일럿’, 기대감 속에 다가오는 개봉

조정석

조정석의 새로운 연기 도전을 볼 수 있는 ‘파일럿’은 오는 31일로 곧 개봉 예정이다.

이 영화는 조정석이 그동안 쌓아온 코미디 연기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가 코미디 장르에 어떻게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지, 관객들은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이처럼 ‘파일럿’은 조정석의 연기 변신뿐만 아니라, 그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대한 관심도 함께 집중되고 있다. 영화의 세부적인 내용과 추가 정보는 개봉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조정석님의 여장 모습은 정말 웬만한 사람보다 예쁘네요” , “어떻게 여자인 나보다 더 예쁠 수가 있는 건가요, 질투 나네요” , “이거 개봉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봐야겠다” ,”파일럿 개봉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에 대한 응원이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진선규무명

“여보, 너무 고마워” .. 한 달에 30만 원으로 버텼다는 남배우의 삶

더보기

“결혼만 할 수 있다면” … 연인 때문에 아이돌 은퇴까지 고민했던 스타

더보기
허성태대기업

“솔직히 후회해” … 연봉 7천만 원 받던 대기업 퇴사했다는 배우

더보기
이본납치

“프러포즈까지?” … 극성팬들에게 납치된 적 있다는 90년대 미녀 스타

더보기

‘임신 후 이렇게?’ … 80kg여도 예쁘다는 팔불출 스타

더보기

‘장동건의 첫사랑♥’ … 승무원 잘려서 어쩔 수 없이 배우 데뷔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