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년 만에 들려온 깜짝 ‘임신♥’ 소식, 주위 모든 사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결혼 1년 만에 들려온 깜짝 소식
많은 사람들의 축하 물결 이어져
깜짝
사진 = 가수 최자 그리고 그의 아내 (개인 SNS)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최자가 첫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최자와 그의 아내는 최근 자신들의 SNS를 통해 곧 부모가 될 예정임을 밝혔다.

임신 발표와 함께한 행복한 공유

깜짝
사진 = 가수 최자 그리고 그의 아내 (개인 SNS)

최자 부부는 소셜 미디어에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라는 감격의 메시지와 함께, 아기 초음파 사진과 작은 아기 신발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환하게 웃으며 이 기쁜 순간을 함께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작년 7월에 결혼한 최자 부부는 결혼 1주년을 맞이하여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하며, 더욱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하게 되었고, 이 소식은 친구와 가족은 물론, 팬들에게도 큰 축하를 받고 있다.

최자의 아내는 회사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깊게 키워가며 결국 부부의 연을 맺었고, 이제는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부모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이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접한 팬들은 “너무 너무 축하 합니다” , “정말 멋진 아빠, 다정한 아빠가 되실 듯” ,
최자 형님, 너무 축하드립니다” , “정말 예쁜 아이가 나올 듯, 축하드립니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들에 대한 축하의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홍서범모임

‘조갑경♥’ 홍서범, “한 달에만 몇 천씩… 아내는 몰라”

더보기

‘윤종신♥’ 전미라…이별에 눈물, 마지막 인사

더보기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 17살의 손흥민을 울린 한마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