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귀 후 백종원 만나는 손석희,
과연 이들의 만남은 어떨까
베테랑 앵커 손석희가 11년 만에 MBC로 복귀하며 새로운 토크쇼 ‘질문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에 방송되며, 우리 사회의 다양한 이슈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질문들’의 포맷과 첫 주제
‘질문들’은 손석희가 진행을 맡아, 시대의 중요한 주제들을 선정하여 꼭 필요한 다섯 가지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주제는 ‘자영업’이며, 이는 대한민국 경제의 중추로 자리 잡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현실과 미래에 대해 다룰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에서 손석희는 자영업계의 핵심 인물 백종원에게 관리와 지속 가능성에 대해 질문할 예정이다. 백종원은 국내 자영업 위기론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로, 최근 더본코리아 브랜드와 관련된 여러 논란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손석희는 녹화 도중 백종원에게 그의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그리고 그가 추구하는 ‘착한’ 사업 방향성에 대해 질문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에 백종원은 사회적으로 큰 영향력을 지닌 인물로서 자신이 가진 책임에 대해 솔직하게 응답했다고 전해진다.
이번 토크쇼는 손석희의 날카로운 질문과 백종원의 진솔한 답변이 만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질문들’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들의 만남의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이 둘의 조합을 방송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기대 됩니다”, 손석희님과 백종원 대표님의 만남이라니, 무조건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 등 둘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합쳐져 많은 반응들을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