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포착 스타 정동원♥, 오늘 찍힌 그저 빛나는 ‘환한 미소’ 지금은 어디 가는 길?

‘맑은 미소’와
함께 출근하는 정동원,
오늘 스케줄은 어디?
정동원
사진 = 정동원 (뉴스 1)

트로트 신동으로 알려진 정동원이 맑은 미소로 서울의 아침을 밝혔다. 그는 27일 오후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박명수쇼’ 라디오 프로그램 참석차 등장하며 주변을 환하게 만들었다.

이날 정동원은 봄기운을 머금은 연갈색 후드자켓과 흰색 티셔츠, 그리고 흑백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또한 MZ 세대의 감각을 반영한 독특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선택함으로써 상큼한 소년미를 뽐내기도 했다.

팬들과의 따뜻한 교감

정동원
사진 = 정동원 (뉴스 1)

정동원은 현장에 함께한 팬클럽 ‘우주총동원’에게 사랑이 담긴 배꼽 인사와 밝은 손인사를 건네며 모든 이의 엄마 웃음을 절로 짓게 만드는 감사의 표정을 보여주었다. 그의 진심이 담긴 인사는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정동원은 음악적 경계를 넓히기 위해 JD1이라는 새로운 페르소나를 창조하였다. 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통해 K-POP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며, 오는 5월에는 신규 싱글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JD1 프로젝트를 통해 정동원은 그만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담아낼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벤틀리모터스

“벤틀리와 포르쉐의 만남?!”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벤틀리모터스, 앞으로 나올 차량은?

더보기

‘아내 덕에 로또 맞았다’ .. ‘300억’ 건물주 여배우와 결혼한 스타 부부의 재산

더보기
르노 성수

“MZ세대까지 노렸다!” 유재석, 김연경도 반한 ‘르노 성수’, 대체 어떻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