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사건에 휘말렸던 그, 직접 근황 소식 알려왔다 (+현재 상태)

가수 UN 출신 최정원,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불륜
사진 = 최정원 (개인 SNS)

최정원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시간을 가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한 팬이 최정원의 심경을 조심스럽게 물었고, 그는 아직 완전히 괜찮지는 않지만 점점 마음이 굳세어지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서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라 믿는다며 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상 속 고백

불륜
사진 = 최정원 (개인 SNS)

동시에 최정원은 자신이 운동에 매우 몰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온라인 소통 과정에서 생긴 오해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지탄을 받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러한 경험을 통해 알지 못하는 것은 묻고 배우는 것이 최선임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작년 2월, 최정원이 불륜 의혹에 휘말렸다는 소식이 대중들에게 전해졌고, 그의 팬들은 크게 놀랐다. 이와 관련해 한 고소인이 자신의 배우자와 최정원 사이의 부적절한 관계를 주장하며 법적 대응을 감행했다.

이에 최정원은 자신과 고소인의 배우자는 단지 오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강력히 반박하면서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불륜
사진 = 최정원 (개인 SNS)

그 결과, 최정원과 고소인 사이의 법적 다툼은 계속되고 있으며, 아직 다음 재판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이 와중에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기 위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임이 알려졌다.

최정원은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는 어떠한 소속사에도 속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그의 근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직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지 않은 만큼 중립의 입장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너무나 다행이고 하루빨리 복귀하셔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 “너무 오랜만이네요, 정말 팬이었는데” , “아직 법적 다툼이 진행중이군요, 하루 빨리 마무리 되길” 등 다양한 반응과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이인혜아들

출산 중 3번 기절… 42세에 기적처럼 엄마가 됐다

더보기
지진희빌딩

나라는 망했지만.. ’72억 건물주’ 됐다

더보기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 3년 만에 별거, 이게 도대체 무슨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