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예정화 결혼식,
손석구 인증샷 ‘깜짝 공개’
배우 손석구가 26일, 마동석과 예정화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의 인증샷을 남겨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손석구는 이날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마동석의 결혼식 소식을 알리며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기념사진 공개
손석구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예식장을 배경으로 한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배우 임형준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 세 사람은 과거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마동석과 공동 작업을 한 바 있다. 각각은 ‘범죄도시’와 그 후속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활약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서울의 한 고급 호텔에서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되었다. 이들 부부는 2021년에 혼인 신고를 마치고, 이후 약 3년의 시간을 거쳐 결혼에 이르렀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비교적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며 ‘늦깎이’ 신혼부부가 되었다. 이들은 혼인 신고 후 수년 간 함께 생활하다가 비로소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역대급 흥행 기록 세운 ‘범죄도시4’
한편, 신랑 마동석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4’가 관객 수 1100만 명을 넘어서며 눈부신 성과를 이뤄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범죄도시 4’는 개봉한지 33일 만에 관객 1,100만 85명을 관객을 동원했고, 이는 올해 개봉한 영화들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천만 관객을 모은 것으로, 이전 기록을 가진 영화 ‘파묘’보다 일주일이나 빠른 것으로 밝혀졌다.
‘범죄도시4’는 전편인 ‘범죄도시3’의 최종 관객 수 1068만 명을 개봉 27일 만에 초과하며 흥행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이 영화는 ‘범죄도시2’에서 세워진 시리즈 최고 기록 1269만 명을 넘어서기 위해 계속해서 관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마동석은 천만 관객 돌파를 기념하며 “‘범죄도시’ 시리즈는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지금까지의 1, 2, 3, 4편이 첫 번째 막이었다면, 앞으로 나올 5, 6, 7, 8편은 더 깊이 있는 액션 스릴러 장르로 변모하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 다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