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내가 할 수 있는 게” .. 김승현 ♥ 부부, 결혼 4년 만에 들려온 소식

결혼 4년 만에 들려온 소식
모두가 기다려 온 그들의 소식
김승현
사진 = 김승현 (개인 sns)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가 난임의 고통을 딛고 임신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위대한 탄생’에서는 이들 부부의 난임 극복 여정이 마지막까지 방송되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병원을 방문해 시행한 시험관 아기 시술의 마지막 단계인 배아 이식에서부터 장정윤의 간절한 소망까지, 이들의 여정은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 펼쳐졌다.

임신 성공, 감격의 순간

김승현
사진 = 김승현 부부 (온라인 커뮤니티)

결혼 4년 만에 맞이한 임신 소식은 김승현 장정윤 부부에게 눈물 나는 감동을 안겼다. 과거 인공수정과 시험관 시술 실패의 아픔을 겪은 이들에게 이번 성공은 더욱 의미가 깊었다.

장정윤은 “꿈인가 생시인가”라며 그동안의 고난을 이겨낸 자신과 태어날 아기를 향한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승현
사진 = 김승현 (개인 sns)

김승현과 장정윤은 자신들의 경험을 통해 난임을 겪고 있는 많은 부부들에게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정윤은 난임 극복 과정에 대한 두려움과 그 과정을 견디며 얻은 기쁨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아기를 갖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할 만하다”며 난임 부부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승현 장정윤 부부의 새로운 시작

김승현
사진 = 김승현 (개인 sns)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의 난임 극복과 임신 소식은 그들의 삶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들의 이야기는 난임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도 기여하며, 같은 상황에 처한 많은 이들에게 진실된 위로와 희망을 전달했다.

김승현 장정윤 부부의 난임 극복 여정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 이들 가족이 걸어갈 새로운 길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그들의 임신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얼마나 기다렸을까..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겠네요,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이런 좋은 소식이~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등 많은 축하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

관심 집중 콘텐츠

’44세’ 늦깎이 신부 정수라, 모두가 말린 7년 결혼의 대가

더보기

재혼식 앞두고 갑자기 온 전처의 연락, 임형준 ‘멘붕’

더보기

8살에 건물주? … 샘 해밍턴 아들 “미래 걱정 없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