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논란 ‘슈’는 어디에” .. S.E.S 바다가 공개한 ‘깜짝’ 사진

S.E.S 바다가 공개한 사진,
멤버들 다 모였나 싶어 살펴보니?
바다
사진 = 바다, 유진, 지숙 (개인 SNS)

가수 바다가 2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유진과 지숙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즐거운 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a sweet night, 잘자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렸다.

SES 추억과 슈의 불참

바다
사진 = 바다, 유진, 지숙 (개인 SNS)

공개된 사진에서는 바다와 유진이 함께 웃으며 셀카를 찍는 모습이 팬들에게 SES 시절을 회상하게 만들었다. 원래 멤버인 슈는 이번 모임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고, 대신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바다와 유진과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바다는 도박 논란으로 자숙 중인 슈와의 갈등을 언급해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으나, 이와 관련해 슈 측은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바다
사진 = S.E.S (온라인 커뮤니티)

바다는 2017년 10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하여 한 딸을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녀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바다의 올린 게시물의 사진을 접한 팬들은 “세월이 흘러도 이렇게 아름다운 요정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너무 기분 좋네요”, “셋이 함께 뭉쳤으면 너무 좋았겠지만, 다 이해 합니다”, “이렇게라도 모여서 좋은 모습 보여주니 참 좋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홍서범모임

‘조갑경♥’ 홍서범, “한 달에만 몇 천씩… 아내는 몰라”

더보기

‘윤종신♥’ 전미라…이별에 눈물, 마지막 인사

더보기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 17살의 손흥민을 울린 한마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