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해서 좋아요~” 오너들을 위한 BMW만의 새로운 서비스, 이거 너무 편한데?

BMW 그룹 코리아,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 운영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 탑재
BMW
3시리즈 (출처-BMW)

BMW 그룹 코리아가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My BMW 및 MINI 앱은 차량의 상태 확인, 차량 기능 조작, 내비게이션 사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을 원격으로 가능하게 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 애프터 서비스 전용 앱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통합해 제공하게 됐다.

BMW (2)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 (출처-BMW 그룹)

이를 통해 BMW와 MINI 고객은 앞으로 차량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을 My BMW 또는 MINI 앱 하나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체크 컨트롤 메시지 및 배터리류 진단 등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항목이 추가됐으며, 이전에 별도로 운영되던 에어포트서비스 예약도 하나의 서비스 항목으로 통합되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 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은 My BMW 및 MINI 앱의 지도 탭에서 BMW 파트너를 검색하고 가능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정보는 모바일 캘린더로 전송 가능하다.

BMW (3)
X2 (출처-BMW)

특히,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BMW 차량은 점검이나 정비가 필요할 경우 전화나 앱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안내 받을 수 있고 프로액티브 케어 전담 콜센터 또는 My BMW 앱에서 바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의 My BMW 및 MINI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디지털화하기 위해 수리 과정 확인 및 온라인결제 등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녀의 비보가 들려왔다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