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장마철 기상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 대상
10월 말까지 ‘침수 차량 무상 점검’ 포함 다양한 혜택 지원
KG 모빌리티가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8일,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장마철 집중호우 및 태풍 등 기상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G 모빌리티, 수해 피해로 서비스 네트워크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40%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실시
이번 특별 정비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침수 차량 무상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경미한 수해 차량의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한다.
더불어, KGM은 이 기간 동안 수해지역 서비스 전담 팀을 구성해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관할 지역 관청 연계를 통해 협조체제를 갖추는 등 재해지역 발생시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담 작업장을 구성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인해 전국 KGM 320 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40%(자차 보험 미 가입 차량에 한함)를 할인해 주는 수리비 특별할인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KGM 관계자는 “수해로 인해 차량이 침수된 경우 전기장치 등 차량 주요 부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며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견인 조치를 통해 침수 지역을 벗어나 관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 받을 것”을 당부했다.
한편, KGM의 이번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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