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대박인데?” 신차 교환까지 해준다는 현대차의 놀라운 서비스에 모두들 ‘환호’

현대자동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
전기차 전 생애주기에 맞춘 통합 관리 프로그램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출처-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전기차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했다.

현대차는 21일, 전기차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차량 충전,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대차 지원 등 전기차 전 생애주기에 맞춘 통합 관리 프로그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V 에브리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이 현대차의 전기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기차 이용의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전기차 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전기차의 구매부터 보유, 그리고 중고차로의 대차에 이르기까지 전기차의 전 생애주기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2)
EV 에브리(Every) 케어 (출처-현대자동차)

고객은 ‘EV 에브리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충전 크레딧 또는 홈충전기 지원(설치비 포함)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과 신차 교환 지원 등의 서비스가 포함되어, 전기차 구매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전기차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대차 ‘EV 에브리(EVery) 케어’, 충전비, 홈충전기 설치 비용, 신차 교환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현대차 (3)
아이오닉 5 (출처-현대자동차)

먼저, 현대차는 고객의 전기차 충전 비용 부담을 줄이고, 충전소의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최대 160만 원 상당의 충전 혜택을 지원한다.

이 혜택은 전기차 신규 구매 고객이 자신의 충전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옵션이 있다. 도심 지역에 사는 고객이 공용 충전소를 자주 이용하는 경우, 최대 160만 크레딧(약 2년치 충전비에 해당)을 받을 수 있다.

반면, 단독주택에 거주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시중가 160만 원 상당의 7Kw급 홈충전기 설치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대차는 전기차 중고 시세에 대한 고객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기존 보유 전기차의 잔존가치를 보장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차 (4)
아이오닉 6 (출처-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구매 고객이 3년 이하의 중고차를 매각하고 다시 현대차로 대차할 경우, 구매 당시 가격의 최대 55%를 보장해준다.

이는 고객이 중고차를 판매할 때 예상치 못한 가격 하락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현대차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한 조치다.

또한, 현대차는 차량 출고 후 1년 이내에 전손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객의 경제적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차 교환도 지원한다.

현대차 (5)
아이오닉 5 (출처-현대자동차)

신차 최초 출고 시 프로그램 이용에 동의한 고객은 사고 차량의 손실 비용 및 신차 차량 등록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손사고로 인한 대차 비용을 사실상 보전해주는 것으로, 현대차는 대차 차종과 파워트레인에 대한 별도의 제한을 두지 않기로 했다.

단, 이 서비스는 현대 승용 및 RV 차량으로 대차할 때 적용되며, 제네시스 브랜드와 소상용 및 상용 차량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현대차 (6)
코나 일렉트릭 (출처-현대자동차)

한편,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구매부터 보유,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대차 지원에 이르기까지 EV 라이프 전반을 책임질 ‘EV 에브리(EVery)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의 막연한 불안감이 해소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안심하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트럭

“이 성능 실화?!”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벤츠의 신형 트럭은?

더보기

“왜 갑자기 안 보였던 걸까?” ..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여배우 그 이유와 깜짝 ‘근황’

더보기
볼보

“그냥 차를 샀을 뿐인데…” 볼보가 제안하는 특별한 경험, 가족 전부가 가능하다고?

더보기

“이럴 줄 알았으면”.. 방송인 김경란, 축의금으로 받은 ‘1억’ 통 크게 기부했지만 ‘이혼’ 후 안타까운 사연

더보기
쉐보레

“3천만 원대에 1,000km 주행 가능?!”… 쉐보레가 공개한 하이브리드차에 현대차·기아 ‘초긴장’

더보기
혼다

“역시 혼다는 하이브리드?” 혼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는 ‘이것’ 때문에 소비자들 ‘열광’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