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하나는 역시…” 패밀리카로 좋다는 폭스바겐의 ‘이차’, 한번 타볼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 실시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서 진행
폭스바겐
ID.4 (출처-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을 실시한다.

30일, 폭스바겐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 ‘ID.4’, ‘골프’, ‘제타’ 등 폭스바겐 모델의 시승 및 상담 기회도 제공

폭스바겐 (2)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 (출처-폭스바겐코리아)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랜덤 증정),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 단,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3)
제타 (출처-폭스바겐)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을 위한 첫번째 전기차로 타기 좋은 ID.4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폭 넓은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폭스바겐 (4)
골프 (출처-폭스바겐)

한편,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