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이 정도라고?” 국내외 가리지 않고 잘나가던 트랙스 크로스오버, 결국에는…

GM 한국사업장 2024년 4월 판매실적 공개
전년 동월 대비 7.7% 증가한 4만 4,426대 판매
트랙스 크로스오버 모델이 판매실적 견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GM 한국사업장이 2024년 4월 판매실적을 공개했다.

2일, GM 한국사업장은 4월 한 달 동안 완성차 기준으로 총 4만 4,426대를 판매, 전년 동월 대비 7.7% 판매 증가로 22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량이 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GM,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등 미국 소형 SUV 시장서 39.5%의 압도적인 점유율 달성

트랙스 크로스오버 (2)
2024년 4월 판매 실적 테이블 (출처-쉐보레)

먼저, GM 한국사업장의 4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17.0% 증가한 총 4만 2,129대를 기록, 25달 연속 전년 동월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4월 한 달 동안 전년 동월 대비 96.3% 증가한 총 2만 6,134대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3)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여기에, 올해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 및 파생 모델들과 함께 39.5%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달성하며 뛰어난 품질과 상품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GM 한국사업장의 4월 내수 판매는 총 2,297대로 본격적으로 인도를 시작한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전월 대비 17.0% 증가한 1,737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이는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기존 트림에 강렬한 레드라인(REDLINE) 트림을 추가하고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를 적용하는 등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이후 한층 강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4)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출처-쉐보레)

한편,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GM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등 인기모델의 활약에 힘입어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전략 모델을 바탕으로 상승 모멘텀이 한층 강화되고 있다”며, “뛰어난 상품성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내수 시장에서 GM 제품들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글

44세의 나이에 ‘둘째’ 임신에 성공한 194억 건물주 연예인

더보기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5

  1. 아니 가솔린이 12.5면 잘나오는거지.. 뭘 바라는거야 ㅋㅋㅋ 하브가 아니고서야 더 잘나오는 차가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