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5월 16일부터 전국 35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참여 가능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 세트 선착순 증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나들이철을 맞아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14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동 수요가 증가하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오는 5월 16일부터 전국 35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차량 점검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안전한 여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의 어메니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 재고 소진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몰튼 브라운은 친환경 철학에 따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100% 천연 원료로 생산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 브랜드이다.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이번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다.
특히, 헤이 볼보 앱 내 온라인 정비 예약의 경우 오는 16일부터 예약할 수 있는 정비 항목을 기존 7가지에서 19가지로 늘리고, 정비 예약을 원하는 서비스센터의 가장 빠른 예약 가능 날짜를 노출해 고객 예약 시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6월부터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정비 예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방침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며 여행과 레저 등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이 늘어나는 만큼, 더욱 안전한 주행을 위해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점검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안전한 여정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1,000억 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인재를 양성하는 등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