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팔아도 돼요?” 12월 파격 할인 시작한 현대차 투싼, ‘너무 놀랍다’

현대차 투싼, 12월 프로모션 공개
생산월 조건에 따른 할인 프로모션
투싼
현대차 투싼 (출처-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자사의 인기 준중형 SUV 모델 ‘투싼’에 대한 12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12월 투싼 모델에 대해 생산월 조건을 기반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내연기관 모델의 경우, 2023년 6월 이전에 생산된 차량에는 100만 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2023년 7월~9월에 생산된 차량은 5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투싼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서도 같은 기간인 2023년 7월~9월까지 생산된 차량에 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차 투싼, 12월 타겟조건 및 할부 프로그램 지원

투싼
현대차 투싼 (출처-현대자동차)

여기에, 12월의 타겟조건으로는 베네피아 제휴 할인과 200만 굿 프랜드 고객 할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은 9월 26일~10월 31일까지 베네피아 포인트를 전환한 후 차량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며, 해당 조건을 만족하는 고객은 투싼 구매 시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00만 굿 프랜드는 고객에게 최대 1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할인을 받기 위해선 차량 구매 1달 전에 현대자동차 딜러에게 ‘굿프렌드’로 등록하고, 그 딜러를 통해 차량 출고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투싼
현대차 투싼 (출처-현대자동차)

할인 금액은 고객의 상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데, 신규 고객은 15만 원, 기 출고 고객은 1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2월에 제공되는 금융상품인 모빌리티 할부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소 36개월부터 이용 이 가능하다.

이 할부 옵션의 특징은 할부 기간에 따라 금리가 변동된다는 점인데 36개월 할부는 5.4%의 금리가 적용되며, 48개월은 5.5%, 60개월은 4.9%의 금리가 적용된다.

투싼
현대차 투싼 (출처-현대자동차)

더불어, 모빌리티 할부를 받기 위해서는 현대차 전용 카드 또는 현대카드 M을 사용하여 선수금 1% 이상을 결제해야 한다.

이 밖에도 기타 혜택으로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을 통해 최대 40만 원의 할인,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할인, 블루 세이브 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한 최대 30만 원의 할인, 그리고 현장관리법인을 통한 차량 구매 시 2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Semiconductor

삼성전자 2분기 ‘어닝쇼크’ 수준 실적, 대표 먹거리 “우물쭈물하다간 일본에 홀라당 뺏긴다”

더보기
Card Fee

12조 쏟아부었는데 “쓰면 쓸수록 적자라니”… 소비쿠폰의 비밀 드러나자 정부도 ‘어쩌나’

더보기
Solar Power

“한국 덕분에 세상이 밝아졌어요”… 과하나섬, 148억 태양광 마이크로그리드가 만든 ‘새로운 세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