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기분이 좋았으면” .. 한화 김승연 회장, 선수단에 금일봉 , 그 금액이 얼마나?

한화이글스 연승에 기분 좋아진 회장님
과연 얼마나 넣었을까
한화
사진 = 류현진 &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한화 이글스)

한화 이글스의 투수 문동주가 지난달 30일 취재진과의 만남에서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격려금 전달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김 회장은 한화 이글스의 홈개막전을 관람차 지난달 29일 대전을 방문했다. 이는 2018년 이후 6년 만의 방문으로, 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지원을 실감케 했다.

김 회장은 특히 주장 채은성과 문동주를 비롯한 선수들을 직접 만나 격려금을 전달하며 팀의 사기를 높여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경기 승리로 이어진 긍정적인 분위기

한화
사진 = 한화 이글스 sns

김승연 회장의 방문 이후 한화 이글스는 kt 위즈와의 홈개막전에서 3-2로 신승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보였다. 이날 경기는 김 회장이 경기 개시 전부터 관람하며 팀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보였고, 팀도 4연승을 질주하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였다. 경기 후 김 회장은 선수단에 엄지를 들어 보이며 승리를 축하했다.

문동주는 김 회장의 격려금이 팀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었고, 선수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었다고 전했다.

정확한 금액은 금일봉 형태라 알려지지 않았지만, 문동주가 확인했을 때는 봉투가 매우 두꺼웠다고 한다.

한화
사진 = 한화 이글스 sns

한 인터뷰에서 문동주는 “우리 팀 분위기가 이렇게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회장님의 방문이었다”고 말하면서 “회장님이 방문하셔서 어제(지난달 29일) 경기도 우리가 끝까지 승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렇게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문동주는 “회장님께서 선수단 다 쓰라고 주장 채은성 선배한테 격려금을 전달했는데, 봉투가 두꺼웠다. 회식을 하면 조금 비싼 부위를 먹지 않을까”라고 덧붙여 주변인들에게 웃음을 선물하기도 했다.

김 회장의 격려와 팀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결과로도 이어졌다. 한화 이글스는 시즌 초반 7연승을 질주하며 승률 0.875로 단독 1위에 올라섰다. 이는 1992년 이후 32년 만에 최고의 성적으로, 팀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하는 강한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팀의 변화와 성공의 기대

한화
사진 = 한화 이글스 sns

최원호 한화 감독은 선발 투수들의 기대 이상의 활약과 타선의 활기, 특히 요나단 페라자의 탁월한 활약을 팀 성공의 중요 요인으로 꼽았다. 또한, 김 회장의 격려 방문은 선수단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이는 팀이 더욱 단합되고 강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한화 이글스의 이번 시즌 초반 성공은 단순한 우연이 아닌, 선수단 내외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로 보인다.

김승연 회장의 격려와 지원이 선수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며, 이는 팀의 승승장구로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한화 이글스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999년, 마지막 우승

한화
사진 = 한화 이글스 sns

1999년, 한화 이글스는 구단 사상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국시리즈 우승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양대리그 체제에서 이루어진 이 우승은 송진우, 정민철, 구대성, 장종훈 등 당시 최고의 선수들이 모여 이룬 결과였다.

이들은 한화 이글스의 역사뿐만 아니라, 한국 프로야구 역사에 ‘레전드’로 남을 만큼 탁월한 활약을 펼쳤다. 1999년의 우승은 단순한 성과를 넘어, 오랜 시간 인내하고 노력한 한화 이글스와 그 팬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다.

한화
사진 = 한화 이글스 sns

과연 이번 시즌, 20년이 넘도록 우승을 하지 못했던 한화가 다시 한번 영광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지 야구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한화 초반 기세가 정말 심상치 않네, 드디어 우승이라는 숙원 사업이 이뤄질 수 있는 건가” “진짜 예전과는 확실히 분위기가 다른 듯” “한화, 정말 이런 날이 오기를 기다렸어요” “진짜 요즘 한화 야구 보는 맛에 산다” “회장님, 얼마나 기쁘셨으면! 금일봉까지!” 등 끊임없이 그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