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어떻게 참았을까” .. 눈물의 여왕 감초연기 장윤주, 미치도록 눈부신 과거 사진 공개

탁월한 감초 연기 장윤주,
톱모델에서 어엿한 연기자로 우뚝
장윤주
사진 = 장윤주 (개인 SNS)

배우 장윤주가 탁월한 코미디 연기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tvN의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의 누나이자, K-장녀 백미선 역을 맡은 그녀는 연기력과 캐릭터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그녀.

드라마에서 그녀는 기러기 엄마로서의 삶을 유쾌하게 그리며, 철없는 남편과 함께 유학간 아들을 향한 그리움을 코믹하게 풀어내고 있다.

장윤주는 극 중에서 용두리의 퀸즈 헤어 살롱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의 중심인물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의 캐릭터는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방과 같은 역할을 제공함으로써, 공동체 내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다.

“패션 업계의 레전드”, 장윤주

장윤주
사진 = 장윤주 (개인 SNS)

장윤주는 대한민국 여성 평균 신장보다 10cm 더 크지만, 패션 모델로서는 상대적으로 작은 키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의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는 모델로서의 놀라운 비율을 자랑하며, 단순한 마름이 아닌 볼륨감 있는 몸매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결국 톱모델의 자리까지 올랐다.

국내 패션업계에서 장윤주는 이미 레전드로 칭송받고 있는 그녀는 독보적인 인지도와 카리스마로 패션 모델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며, 업계 내에서 손꼽히는 인물로 평가받았다.

“예능에서도 빛난 그녀”

장윤주
사진 = 장윤주 (개인 SNS)

장윤주는 패션 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었는데, 그녀는 무한도전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기괴하게 멘트를 받아치며 예능감을 발휘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천방지축 같은 모습은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며,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는 데 크게 기여하였고, 자연스러운 매력과 유머 감각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그녀의 다재다능함을 입증하기도 했다.

장윤주는 모델, 배우, 엄마, 예능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그녀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다채로운 활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장윤주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은 그녀를 계속해서 주목할 만한 인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장윤주
사진 = 장윤주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윤주의 레전드 사진들일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던 시기의 그녀들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그녀의 모델 시절 레전트 사진을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레전드다운 몸매와 아름다움이 있네요” “모델로서도 연가자로서도 너무 눈부신 활약을 하는 장윤주님, 항상 응원합니다” “너무 멋지다, 내 워너비 장윤주님, 사랑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녀에 대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그냥 월급쟁이 수준” … ‘의사’ 남편의 적은 수입이 불만이라는 여배우

더보기

“남자친구는 돌싱” … 방송 중 공개 연애 선언한 40대 여배우

더보기

“얼굴도 안보고” … 인터넷에서 만나 연애 후 결혼한 방송인

더보기
이연수잭팟

“너무 고마워” … 팬 덕분에 ‘2억’ 벌었다는 미녀 배우

더보기

“사미자도 반한 남자” … 위험한 상황에 있던 여배우를 구해준 배우

더보기
김창숙노주현

“조감독이 둘만 보자고..” 너무 예뻐 위험할 정도였다는 여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