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게 기쁘지 않다’ .. 트로트 가수 박서진 부모님, 솔직한 그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3층 집, 배, 가게까지 선물했지만
인생이 재미없다 고백… 왜?
박서진
사진 = 박서진이 부모님께 선물해 드린 집 (개인 SNS)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며 가족들과 애틋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은 많겠지마는, 그는 과거 당뇨에 걸린 아버지를 돕기 위해 고등학교를 자퇴했을 정도로 각별하다. 또한 최근에는 부모님에게 3층 집과 배, 가게를 선물했다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방송에서 박서진의 부모님이 연예인 아들 때문에 상처받았던 경험을 밝혀 화제가 되었다.

‘사는 게 기쁘지 않다’ 말한 이유

박서진
사진 = 박서진 (개인 SNS)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최근 박서진이 부모님을 모시고 건강 검진을 하러 가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당뇨를 앓고 있던 아버지가 혈당 체크기가 고장이 나고 허리가 아픈데도 병원에 가지 않고 고된 어부 일을 계속하자 걱정이 된 박서진이 부모님과 함께 병원을 찾았다.

그의 부모님은 바쁜 생활과 두려움 탓에 지금껏 한 번도 건강 검진을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혀 아들의 걱정을 샀다.

박서진
사진 = 박서진 (개인 SNS)

박서진의 어머니는 “병이 있다고 나올까 봐 불안하다”고 건강 검진을 피했던 이유를 털어놓았고, 이에 그는 “있으면 치료를 해야지”라고 대답했다.

과거 자궁경부암을 진단받았던 그의 어머니는 다행히 의사로부터 완치에 가깝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사람들의 안도를 이끌어냈다.

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우울증 검사를 하다가 ‘사는 게 기쁘지 않다’, ‘내가 볼품없게 느껴진다’ 등의 문항에 맞다고 체크하며 눈물을 보였다.

박서진
사진 = 박서진 (개인 SNS)

그의 아버지 역시 과거 두 아들을 잃었던 경험 때문에 삶이 버겁다고 이야기했고, 의사는 노년 우울증일 수도 있다고 진단했다.

이에 박서진은 부모님이 힘들어하는 것이 자신의 탓인 것 같다며 “연예인 아들을 둬서 좋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평범하게 나가면 ‘아들이 연예인인데 왜 이러고 다니냐’고 하고, 차려 입고 나가면 ‘아들 때문에 지낼만 한가 보다’라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얘기들이 자꾸 들리니까 힘드셔서 우울증이 생기신 거 아닐까. 내가 잘 챙기지 못한 탓인 것 같다”라며 자책했다.

박서진
사진 = 박서진 (개인 SNS)

또한 그의 동생 역시 함께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의사가 지방간과 당뇨 초기 진단을 내리며 체중 관리를 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박서진은 “지금 동생 나이에 형들이 떠나서 무섭다. 동생은 내가 꼭 건강하게 만들어 지킬 거다”라고 이야기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들 가족의 특별한 사연

박서진
사진 = 박서진 (개인 SNS)

박서진은 특별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는데, 사실 일찍 떠난 두 형을 비롯한 박서진의 세 형은 어머니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것이었다.

세 아들은 그의 아버지의 첫 번째 아내와 낳은 아이들이었는데, 36번의 선을 보는 동안 아무도 키워 주지 않겠다고 말한 아이들을 박서진의 어머니 혼자만 흔쾌히 같이 키우자고 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그리고 재혼 후 박서진과 그의 동생을 낳은 이후에도 그의 어머니는 세 아들 역시 자신의 아이들과 똑같이 사랑으로 키웠다고 한다.

박서진
사진 = 박서진 (개인 SNS)

큰형의 장례식에 형들의 친어머니가 찾아와 부모님의 재혼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밝히며, “장례식 때 어머니가 엄청 우셨는데 자기 아들이 아닌데도 그렇게 슬퍼하셨다는 걸 알고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박서진의 가족 이야기를 들은 누리꾼들은 “가족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가족이 다 좋은 사람들 같다”, “박서진 꼭 승승장구하길” 등 그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비총각

대한민국 최고 미녀와 결혼했지만, ‘미혼인 척’ 했다

더보기
주호성가출

잉꼬 부부인 줄 알았는데 “4년째 가출” 고백

더보기

이혼 후 재혼,하지만 여전히 전남편과 연락한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