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재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생산월 조건에 따라 최대 5% 할인 제공
베네피아 제휴, 전시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해 생산된 G80 모델의 재고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최근 출시된 G8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아닌 페이스리프트가 적용되기 전인 구형 G80 모델들이 해당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이번 달 안에 G80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여러가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G80, 생산월 조건에 따라 5% 할인 적용시 약 280만 원 할인 제공
먼저, 생산월 조건으로 지난해 10월 이전 생산된 물량 대상 5% 할인이 제공되며, 11월 생산 물량은 3% 할인이 제공된다.
이로 인해, 제네시스 G80의 시작 가격이 5,548만 원인 것을 고려하면, 5% 할인을 적용 시 약 28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형 G80 모델은 구형 모델 대비 시작 가격이 280만 원 인상됐으며, 파워트레인, 스포츠 패키지 구성에 따라 530만 원이 인상됐다.
이처럼 최근 출시한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기존 모델 대비 가격이 큰 폭으로 인상됐기 때문에 재고차량에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구매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네시스는 G80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네피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베네피아 포인트를 전환하는 고객이 연내에 차량을 출고할 경우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베네피아 포인트를 50포인트 미만으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1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50만 원 이상 전환할 경우에는 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전시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네시스 전용 프로모션인 윈-백 특화 프로모션 50만 원을 할인해 준다.
윈-백 프로모션의 경우 제네시스 또는 수입차 보유 고객이 제네시스 차량을 구입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포인트로 할인받고 적립된 포인트로 상환하는 프로모션인 현대카드 세이브-오토 혜택을 받으면 최대 50만원의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구매 한 달 전 현대자동차 딜러에게 굿프렌드 등록을 한 뒤 해당 딜러에게 차량 출고 계약을 진행하면 200만 굿 프렌드 항목으로 최대 1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더 제공한다.
한편, 제네시스 G80 재고차 프로모션의 경우 대상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되기 때문에, 대리점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재고차인 만큼 색상이나 트림 등을 선택할 수 없지만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장난하냐 현기차 5프로 다른나라 차는. 30프로 이상 활인한다. 정신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