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 진행
출시 전 액티언의 실물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9일~11일까지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신차 ‘액티언’을 홍보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KGM은 이달 출시 예정인 신차 ‘액티언’의 실물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GM, 사전예약 3주 만에 5만 대를 넘어서는 등 액티언의 인기에 힘입어 사전계약 없이 본계약 진행할 예정
액티언은 KG 모빌리티가 KG그룹 가족사 편입 후 선보이는 첫번째 모델로 사전예약 첫날 1만 6,000대 돌파, 3주만에 5만대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KGM은 고객에게 더욱 빠르게 액티언을 선보이기 위해 오는 12일 판매 가격과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없이 본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액티언 무빙 쇼룸(ACTYON MOVING SHOWROOM) 이벤트’는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싣고 인구 밀집 지역 및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며 고객들을 찾아가는 행사로 고객들은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액티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휴가 기간인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오는 9일(금)은 서울 광화문, 명동, 강남, 코엑스, 성수, 한강공원, 판교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하며 고객들과 만난다.
이어, 주말인 10일(토)은 주말 나들이객들이 많이 찾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을 비롯하여 일산, 남양주, 과천, 분당, 용인 칼리오페 카페(전시) 등을, 11일(일)은 강원도 속초, 양양, 강릉 강문해변 346 COFFEE STORY(전시) 등 주요 관광지 순회 및 전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GM은 고객 참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액티언 무빙 쇼룸 및 전시 차량을 촬영해 #액티언실물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KGM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고 할리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