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휠핑(Wheelping)’ 시즌 5 개최
어린이날을을 위한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
아이오닉 5 보유, 또는 관심 고객 대상으로 진행
현대자동차가 아웃도어 라이프 플랫폼 ‘휠핑(Wheelping)’ 시즌 5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11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전기자동차(EV) ‘아이오닉 5’와 함께 가족과 다양한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휠핑(Wheelping)’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휠핑 시즌 5는 ‘휠핑 :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현대차 휠핑 시즌 5, 프로그램 참가 고객에게 아이오닉 5 대여
휠핑은 자동차 바퀴를 뜻하는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현대 SUV 차종과 함께하는 손쉬운 캠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현대차가 2020년 선보인 아웃도어 라이프 플랫폼이다.
휠핑 시즌 5는 오는 5월 3일(금)부터 6일(월)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경기 연천군 소재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 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원으로,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용품, 식음료 등 손쉬운 캠핑을 돕는 물품을 제공하며,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Tefal)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고객들은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전기그릴, 테팔 매직핸즈 세트 등 48만원 상당의 캠핑 물품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 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주며, 참가자들은 차량 인수지(경기 동두천시 소재)에서 아이오닉 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하면 된다.
휠핑 시즌 5는 ▲우리 가족만의 휠핑 문패를 만들어 보는 ‘뚝딱뚝딱 본부 개설’ ▲캠핑장에서 보물을 찾는 ‘요리조리 보물 찾기’ ▲어린이가 카트를 타고 카트장을 완주하면 친환경 식재료를 증정하는 ‘부릉부릉 휠핑 상점’ ▲아이오닉 5의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피자를 만들거나 고기를 구워볼 수 있는 ‘지글지글 요리 교실’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 ▲휠핑 놀이터 ▲휠핑 사진관 ▲현대 EV 시승존 등을 통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 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휠핑 시즌 5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11일(목) 오전 10시부터 17일(수) 오후 5시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휠핑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