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이다해, 그의 모습에 모두가 ‘화들짝’

이다해의 시간을 거스르는 아름다움
이다해
사진 = 이다해 (개인 SNS)

최근 이다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한층 선명해진 이목구비와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차 안에서 포즈를 취하거나 매장에서 쇼핑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에서도 그녀의 인형 같은 얼굴과 늘씬한 각선미는 감탄을 자아냈다.

이다해
사진 = 이다해 (개인 SNS)

세월을 거스르는 듯한 미모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개그우먼 심진화 또한 “너무 심하게 이쁘네”라며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결혼 후에도 그녀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완벽히 잡으며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세븐과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또 한 번 화제가 되었다.

“타이밍을 놓쳐 이제야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고 밝힌 그녀는 계획적인 성격을 보여주며 혼인신고서를 작성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해
사진 = 이다해, 세븐 (개인 SNS)

뿐만 아니라 이다해는 중국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4~5시간 만에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사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누리꾼들은 “벌써 40대라니 믿기지 않는다”, “결혼 후에도 열심히 사는 게 보기 좋네”, “중국에서 이렇게 잘나가다니 대단하다”는 반응으르 보였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5

관심 집중 콘텐츠

‘세 자매 부모’ 진태현♥박시은, 첫째 이어 두 딸 입양?

더보기

‘절친’의 거리 두기? … 이정재 “정우성 근황 몰라”

더보기

황재균, 이혼 한 달 만에 … 결혼식에 나타났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