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이러고 있으면 울컥할만하지” .. 장윤정 ♥ 도경완 부부가 전해 온 딸 하영의 근황

훌쩍 커버린 하영이
장윤정 ♥ 도경완 부부가 전해온 하영이의 모습까지
장윤정
사진 = 장윤정 개인 sns

가수 장윤정이 사랑하는 딸 하영이의 일상을 세상과 나누었다. 19일, 장윤정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딸 하영이의 사진을 공유하며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된 글에서 장윤정은 “이 정도면 도하잉 인스타ㅋ 엄마 무릎에 앉아서 노래 부르는 하잉이 넘나 소중한 것… 마이 컸다ㅜㅜ”라고 애정 어린 말을 남겼다. 이 글에서는 하영이와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자 하는 장윤정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성장한 꼬마 숙녀, 하영이

장윤정
사진 = 장윤정 개인 sns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영이는 더 이상 마냥 어린 아이가 아닌,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난다. 꼬마 숙녀의 면모를 보여주는 하영이는 눈을 내리깔고 조용히 노래를 부르는 듯한 모습으로, 어딘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 모습에서 우리는 엄마 장윤정의 외모를 닮은 듯한 하영이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순간 하영이는 자신만의 고요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었다.

가족의 소중함과 장윤정의 새로운 시작

장윤정
사진 = 장윤정 개인 sns

장윤정은 방송인 도경완과의 결혼을 통해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윤정과 도경완의 가정은 항상 따뜻한 사랑과 지지로 가득 차 있으며,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4년 첫째 연우의 탄생부터 ‘슈돌’과 인연을 맺었고, 2019년 12월부터는 둘째 하영이와 함께 출연하며 언제나 유쾌하고 단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웃는 모습이 꼭 닮은 네 가족의 얼굴 때문에 ‘도플갱어 가족’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다.

장윤정
사진 = 장윤정 개인 sns

최근 장윤정은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 곡은 장윤정의 음악적 역량과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하영이의 최근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하영이 정말 슈돌에 나왔을 때, 너무 귀여웠는데 벌써 이렇게 자랐구나” “너무 사랑스럽다, 사랑받고 자란 티가 확 나네” “하영이의 오래된 팬으로서 이런 사진 너무 환영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저 때문에 많이 시끄러우시죠” .. 임영웅, 당신의 인성은 도대체 어디까지..

더보기
중고차

“와 설마 이 정도라고?!” 역대 최대 실적 달성한 중고차 플랫폼, 대체 얼마나 팔렸길래?

더보기
중고차

“결국 이게 답인가?” 중고차 시장까지 장악한 현대차의 ‘이 모델’, 판매량이 압도적 수준

더보기

“이것도 다 ‘福’이 있으니까” .. 노래 한 곡으로 인생이 달라져 버린 가수들의 ‘정체’

더보기
폭스바겐

“이 가격 실화?!”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거 놓칠 수 없지~

더보기

“어쩐지 뭔가 똑똑해 보이더라” .. 의외로 학벌 좋은 대한민국 배우들은 누구?

더보기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