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다시 만난다’ .. 임영웅♥, 다시 한번 그의 활약이 예고되었다

3년 만에 다시 출격하는
임영웅, 이번에는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가
임영웅
사진 = 임영웅 & 안정환 (온라인 커뮤니티)

트로트의 정상에서 활약하고 있는 임영웅이 다시 한번 축구 필드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7월, 그는 JTBC의 ‘뭉쳐야 찬다3’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축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웅은 ‘리턴즈 FC’ 팀의 구단주이자 주요 선수로, 안정환 감독이 이끄는 ‘어쩌다뉴벤져스’와의 치열한 대결을 앞두고 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데, 그는 자신이 직접 설립한 KA(코리아 아마추어)리그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으며, ‘리턴즈 FC’는 이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임영웅 개인도 리그에서 19골을 기록하며 득점왕에 오르는 등 프로 선수 못지않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임영웅, ‘임메시’로 불리며 KA리그를 평정하다

임영웅
사진 = 임영웅 & 손흥민 (온라인 커뮤니티)

임영웅은 KA리그의 개막전부터 멀티골을 기록하며 ‘임메시’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의 놀라운 킥력과 축구 실력은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며, 그가 출연하는 ‘뭉쳐야 찬다3’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많은 이들이 그의 뛰어난 경기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또한, 3년 만에 방송으로 재회하는 임영웅과 안정환 감독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은 1:1 대결은 물론 팀 간 정식 경기에서도 맞붙을 예정이다.

이 경기는 양 팀의 기량을 겨루는 무대이자, 임영웅이 어떻게 자신의 축구 실력을 발휘할지 주목하는 이들로 하여금 큰 기대를 모으게 만든다.

임영웅이 출연하는 이 특별한 매치는 7월 중 녹화되어 8월에 방송될 예정으로, 임영웅과 ‘리턴즈 FC’의 활약을 볼 수 있는 이번 경기는 많은 축구 팬과 ‘영웅시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 축구 사랑으로 빚어낸 특별한 순간들

임영웅
사진 = 임영웅 (온라인 커뮤니티)

임영웅이 축구와의 깊은 인연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는데, 지난해 4월에는 FC서울과 대구FC의 경기에서 시축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또한, 2024년 5월에 개최된 그의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으며,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무대와 전광판을 그라운드 외부에 설치하는 세심함을 보여줬다. 이러한 행동은 그의 축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예라 할 수 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도 나타났다. 지난해 7월에는 유명 축구 채널 ‘고알레’에서 축구 선수 손흥민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어 큰 관심을 끌었다. 이 모든 활동을 통해 ‘뭉쳐야 찬다3’에서 보여줄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임영웅은 ‘뭉쳐야 찬다3’ 뿐만 아니라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tvN의 ‘삼시세끼’에 최근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예능 출연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특히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인 바 있는 그지만, ‘삼시세끼’는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라 더욱 특별하다.

이처럼 임영웅은 예능뿐만 아니라 축구와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 그가 선보일 다양한 모습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지진희빌딩

나라는 망했지만.. ’72억 건물주’ 됐다

더보기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 3년 만에 별거, 이게 도대체 무슨일?

더보기
현빈자동차

현빈♥손예진, ‘2살 子’와 함께 억대 패밀리카 공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