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얼마나 벌었길래’ .. 장민호도 놀란 나태주의 통장 잔고 (+홍지윤 반응)

장민호와 나태주의 케미,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인 그들의 모습
장민호
사진 = 장민호,나태주 (개인 SNS)

장민호가 친한 동생 나태주와 함께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장민호는 나태주와 함께 폴댄스에 도전하는데, 폴댄스 학원에서 펼쳐진 두 사람의 도전은 예상치 못한 웃음과 몸개그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장민호는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도전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진다.

나태주의 재테크 성장기

장민호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번에 방송 될 프로그램 내용 속에서 장민호는 나태주의 재테크 멘토로서의 역할도 훌륭히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장민호는 나태주의 멘토답게 그의 통장들을 살펴보게 되고, 그 변화의 크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태주야 그동안 돈 많이 벌었네,” 라고 장민호가 탄성을 지르자,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홍지윤은 “이런말을 들으니 태주가 굉장히 달라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나태주에게 더욱 발전된 재테크 전략을 제안했다.

장민호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또한 이날, 장민호는 나태주를 위해 소, 돼지, 닭을 이용한 고기 ‘풀코스’ 요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요리 시간은 두 사람의 친밀함과 나태주의 고깃집 아들로서의 배경을 잘 드러내며, 특별하게 준비된 다양한 요리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장민호와 나태주의 13년 지기 인연은 이번 ‘편스토랑’ 방송에서도 여실히 드러날 예정으로,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와 진솔한 대화는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의 이야기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심 집중 콘텐츠

60세 정년, ‘이제는 변화되나’.. 고령사회 한국의 선택

더보기

아침 7시에 청소기 돌리는 윗집 ..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더보기

‘너무 추해’ .. 남편의 한마디에, 이혼 결심한 아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