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딸을 둔 아빠의 자존심” .. 박명수, 딸 민서의 입학 소식과 함께 그의 새로운 자동차까지 화제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
고등학생 아빠 된 박명수
박명수
출처 = 한수민님 인스타그램

2024년 3월 4일, 한 가정에 특별한 날이 밝았다. 방송인 박명수의 딸, 민서 양이 선화예술고등학교의 새로운 학생으로 첫 발을 내딛었다는 소식과 함께 그의 새로운 자동차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는 개인 SNS를 통해 딸 민서양의 입학식 참석을 인증했다. 그녀는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여 딸의 새 출발에 대한 기쁨과 자부심을 드러냈고, 많은 응원의 반응이 이어졌다.

어린 시절부터 이어진 민서양의 꿈

박명수
출처 = 한수민님 인스타그램

민서 양의 예술에 대한 열정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됐다. 한국 무용을 전공하며 그녀의 끼와 재능을 한껏 발휘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의 학업은 그녀의 열정과 재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발판으로 보이며, 예술가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민서 양에게 이보다 더 좋은 환경은 없을 것이다.

고등학생 아빠가 된 박명수

박명수
출처 = 한수민님 인스타그램

박명수는 이전날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고등학생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제 고등학생이 되는 자녀를 둔 부모로서의 생각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는 “하던 대로 잘해주면 된다. 돈 더 들어가니까 열심히 살아야 한다”고 조언하며, 자녀 교육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함께 애정 어린 조언을 전했다.

그의 새로운 자동차까지 덩달아 화제

박명수
출처 = 오렌지커스텀 인스타그램

민서양의 고등학교 입학소식과 함께 최근 박명수가 구입했다는 아우디 차량도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가 구입한 걸로 보이는 아우디 RS 3 모델은 작년 설립 40주년을 맞이한 아우디 스포트 GmbH가 생산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라인업 모델로 알려졌다.

박명수
사진 = 아우디 RS 3 모델(아우디)

이 차량은 2.5리터 5기통 TFSI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S트로닉 변속기를 맞물려 최고출력 407마력, 최대토크 50.99kg.m를 발휘한다. 이 모델의 경우 국내 출시 가격이 7~8천만원 가량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 진짜 좋아하시는듯, 롤스로이스도 잠깐 타고 다니셨던걸로 아는데” “고등학생을 둔 아버지의 차, 멋지다” “정말 차 볼 줄 아는구나” 등 다양하고 재밌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아

“내가 알던 그 차 맞아?!” 분위기 반전 시도하는 기아, 결국 이 카드까지 꺼냈다

더보기

‘사실혼’ 관계였던 매니저와 아이까지 낳은 그때 그 시절 톱스타

더보기

“이 정도로 안 좋을 수가” .. 말년이 비참해질 거라는 김대호 아나운서

더보기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