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사귀나” .. 이강인, 2살 연상 여자친구의 ‘정체’

이강인과 두산그룹 장녀 박상효
파리 데이트 포착, 열애설 확산
이강인
사진 = 개인 SNS/뉴스1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 파리 생제르맹 FC)과 두산그룹 장녀 박상효(25)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디스패치 언론에 의하면 두 사람은 올해 초 파리에서 처음 만나 알콩달콩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강인은 현재 PSG 소속으로 파리에서 활동 중이며, 박상효는 프랑스에서 대학원 생활을 하고 있다.

파리에서 꽃핀 사랑

이강인
사진 = 개인 SNS

두 사람의 인연은 이강인의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상효를 처음 만나면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친누나의 소개로 PSG 경기 관람을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은 파리의 유명 레스토랑 ‘시에나’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 레스토랑은 할리우드 셀레브리티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식사 후 두 사람은 파리 시내를 함께 산책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강인
사진 = 뉴스1

두 사람은 한국에서도 데이트를 이어갔다. 지난 6월 잠실 야구장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는데, 이강인은 두산 홈 유니폼을, 박상효는 원정 유니폼을 입고 있었다.

이날도 이강인의 친누나가 함께했다고 한다. 주변 지인에 따르면 이 커플은 일반적인 연인들처럼 맛집 탐방, 스포츠 경기 관람 등을 즐기며 애정을 나누고 있다.

이강인
사진 = 개인 SNS

이강인과 박상효는 두 사람의 친구들 사이에서도 공식 커플로 인정받고 있다. 발렌시아 유스 출신인 파블로 고살베스, 세사르 바나클로이 등도 박상효를 SNS에서 팔로우하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를 뒷받침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공효진류승범

“헤어진 거 맞아?” … 前 여친이 부탁해 함께 영화 출연한 배우

더보기

“박보영♥박형식, 드디어 연애 시작?”… 팬들 설레게 한 미묘한 신호들

더보기

순식간에 200억 빚을 떠 앉아버린 선우용녀의 그날

더보기
성시경강호동

“강호동이?” … 주당 강호동까지 쓰러뜨리며 이겼다는 가수

더보기

“결혼할 수 있을까” .. 대한민국이 반해버렸던 미모의 여배우

더보기
유해진컵

“소중한 사람이♥” … 24년 된 컵을 들고 다닌다는 유해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