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방법이 없었어요…” 코나 하이브리드 눈물의 할인 소식에 소비자들 ‘환호’

현대자동차, 코나 하이브리드 2월 프로모션 공개
베네피아 제휴 할인, 200만 굿 프랜드 고객 등
코나 하이브리드
코나 하이브리드 (출처-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브랜드의 소형 SUV 모델, ‘디 올 뉴 코나 하이브리드'(이하 코나 하이브리드)의 2월 할인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현대차의 코나 하이브리드는 소형 SUV 카테고리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기반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모델이다.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의 결합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19.8km/L라는 높은 연비와 함께 낮은 배출가스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코나 하이브리드 (2)
코나 하이브리드 (출처-현대자동차)

이 차량은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대담하고 세련된 전면부 디자인에 고유한 하이브리드 모델의 디자인 요소가 통합되어 있다. 실내는 넓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고급 소재와 정교한 마감으로 내부 품질을 한층 더 높였다.

현대차 코나 하이브리드, 최대 할인 적용 시 2천만 원 후반대로 구매 가능

코나 하이브리드 (3)
코나 하이브리드 (출처-현대자동차)

먼저, 할인 조건으로는 베네피아 제휴 할인 최대 20만 원, 200만 굿 프랜드 고객 최대 15만 원, H패밀리 최대 50만 원, 운전 결심 캐시백 20만 원, 현장관리법인 20만 원 등이 있다.

추가 혜택으로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최대 25만 원, 현대카드 세이브 오토 최대 30만 원,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 할인 등이 있으며, 이 혜택들을 통해 최대 75만 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코나 하이브리드의 차량 가격은 ‘가솔린 1.6 하이브리드 모던’ 트림을 기준으로 세제혜택 전 판매가격이 3,102만 원부터 시작하는데, 여기에, 최대 할인 적용 시 2천만 원 후반대로 구매가 가능해진다.

코나 하이브리드 (4)
코나 하이브리드 (출처-현대자동차)

금융상품으로는 모빌리티 할부가 있으며, 개인과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36개월부터 선택이 가능하다. 할부 기간에 따른 금리는 36개월 기준 5.4%, 48개월 기준 5.5%, 60개월 기준 5.6%로 이용할 수 있다.

코나 하이브리드의 예상 납기 기간은 대략 3주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예상 기간이므로, 실제로는 더 빠르게 출고될 수 도 있다.

코나 하이브리드 (5)
코나 하이브리드 (출처-현대자동차)

한편, 이번 코나 하이브리드의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혜택을 전부 적용한 것을 기준으로, 일부 구매 조건이나 중복 적용을 제외하면 실제 구매 금액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우디

“이제라도 바꿀까?” 아우디 오너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대체 얼마나 좋길래?

더보기
현대차

“벌써 이 정도라고?!” 친환경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는 현대차, 결국 맞이한 결과가…

더보기

“이게 진정한 모성애구나” .. 임영웅 母가 생활고에도 재혼하지 않고 홀로 임영웅을 키웠던 이유 (+근황)

더보기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2

  1. 저거 혜당되는 대상자 몇 없고요 하브가 3주만에 나온다고? 가솔린도 한달가까이 걸리구먼.. 어서 줘다 쓰는 기사라고.. 나도 쓰것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