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의 황태자라
불리고 있는 배우 강은탁
5월 결혼 소식
배우 강은탁이 결혼이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그의 결혼식은 다가오는 5월 11일, 서울의 한 고급 장소에서 화려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강은탁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그녀와는 약 2년 동안의 교제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되었다. 최근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그들의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그들의 청첩장에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며 사랑을 베풀며 살고 싶습니다”라는 서로에 대한 마음이 듬뿍 담긴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그들의 앞날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배우 강은탁, 눈부신 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
작품 비밀의 남자에서 이태풍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강은탁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로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기 시작했다.
또한 그의 안정적인 연기력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그의 큰 키와 좋은 비율은 여성 팬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데 강은탁은 2001년 앙드레 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한 이색적인 이력이있기도 하다.
현재 43세인 강은탁은 그의 나이가 믿기 어려울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강은탁의 본명은 신슬기이며, 예명은 드라마 작가로 유명한 이경희 작가 지어 준 것으로 알려졌다.
강은탁은 어린 시절부터 배우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에 진학하여 본격적으로 연기를 공부하였고, 200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으며, 당시 댄서로서도 활동하였다.
이 당시 강은탁은 뛰어난 외모 덕분에 가수 제안을 받기도 했지만, 그는 배우로서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10년의 무명 시절을 견뎌내며 결국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목할만한 활약으로 사랑받는 배우
무명 배우생활을 버텨오던 배우 강은탁은 2006년 MBC의 대히트 드라마 ‘주몽’을 통해 그의 가능성이 주목받기 시작했고, 이후 꾸준히 여러 활동을 통해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그의 결혼 소식을 들은 팬과 누리꾼들은 “어떻게 저런 얼굴이 40대라는 거지, 정말 동안이네” “나이가 벌써 43이라고? 훨씬 어려보이는데..” “결혼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승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등 그에 대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