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해낼 줄 알았어” .. 가수 김호중, 그가 1주일 만에 전해온 반가운 소식

김호중 정규 2집 ‘세상’
1주일 만에 벌써 이렇게..
가수 김호중
사진 = 가수 김호중 (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세상(A LIFE)’으로 자신의 커리어에서 가장 높은 초동 판매량을 기록,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지난 4일 발매된 이 앨범은 발매 첫 주간에 무려 82만 6803장이 판매되며, 역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판매 기록 8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그의 전작 ‘PANORAMA’의 초동 기록 68만 장을 크게 상회하는 수치다.

가수 김호중
사진 = 가수 김호중 (개인 sns)

‘세상’은 발매 첫날부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발매 첫날에만 63만 1021장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발매 5일 만에는 70만 5114장을 넘어서며 전작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는 김호중의 변함없는 인기와 음악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타이틀곡 ‘그대…떠나도’는 멜론 HOT100에서 발매 30일 내 2위에 오르며 김호중의 음악적 성취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 곡은 김호중의 감성적인 보컬과 깊이 있는 해석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가수 김호중
사진 = 가수 김호중 (개인 sns)

김호중은 이러한 성공적인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투어는 김호중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무대 매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이미 투어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이며, 김호중이 이번 투어를 통해 어떤 놀라운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의 성공은 단순히 숫자에 그치지 않는다. 이는 그의 음악적 성장과 대중과의 굳건한 신뢰를 보여주는 결과이며, 앞으로 그가 걸어갈 음악 여정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가수 김호중
사진 = 가수 김호중 (개인 sns)

또한, 가수 김호중은 9일 공개한 랭키파이의 광고모델 트렌드지수에서도 1위 축구선수 손흥민, 2위 배우 한소희에 이어 3위에 올랐다. 이는 다양한 장르에 김호중의 인기와 화제성 역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냈다.

그의 팬들은 “일주일밖에 안 지났는데 이렇게나 반응이 좋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김호중 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등 그에 대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이인혜아들

출산 중 3번 기절… 42세에 기적처럼 엄마가 됐다

더보기
지진희빌딩

나라는 망했지만.. ’72억 건물주’ 됐다

더보기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 3년 만에 별거, 이게 도대체 무슨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