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옆에 예쁜 애, 그 옆에는?” .. 그녀가 공개한 그날의 마지막 깜짝 ‘사진’

배우 윤보미가 공개한
그날의 마지막 장면
김수현
사진 = 눈물의 여왕 단체 사진 (유튜브 채널 ‘Apink’)

걸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Apink (에이핑크)’에 ‘비하인드: 눈물의 여왕 윤보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에서 윤보미는 마지막 촬영의 순간을 맞이한 심경을 밝혔다. 그녀는 자신의 역할이 비록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촬영이 실감나지 않으며 스태프들과의 이별이 섭섭하다고 전했다.

웃음과 축하의 순간

김수현
사진 = 눈물의 여왕 단체 사진 (유튜브 채널 ‘Apink’)

촬영 현장에서의 마지막 날, 윤보미는 스태프들과 함께 축하를 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때 함께 대기하던 배우 김수현은 윤보미를 향해 카메라를 가리키며 장난스러운 말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마지막 촬영의 아쉬움을 달래는 순간이었다.

촬영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기념 촬영에서 윤보미는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김수현
사진 = 눈물의 여왕 단체 사진 (유튜브 채널 ‘Apink’)

그녀는 김지원과 마지막 셀카를 찍기 위해 급히 그녀를 찾아갔고, “사진 한 번 찍자”며 마지막 추억을 남겼다.

김지원도 “너도 찾고 있었어”라며 애정을 나타냈고, 윤보미가 감사의 인사를 전하자 김지원은 “수고 많았어, 쫑파티 때 보자”라고 화답하며 온기를 더했다.

이 모든 장면은 팬들에게 더욱 깊은 감동을 전달하며 ‘눈물의 여왕’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장식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살해 협박 때문에” … 10년 넘게 숨겼던 ‘훈남’ 아들 공개한 방송인

더보기
김학래포르쉐

“연예인이면 다 이 정도는” … ‘2억’짜리 포르쉐가 가성비 좋다는 개그맨

더보기
변우민아내

“중학생일 때 처음 만나” … 19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배우

더보기
김동수근황

“욕이란 욕을 그냥” … 스태프와 싸우고 방송 못 나왔다는 배우

더보기
김성령김성경

“부모님은 밥 안 먹어도 배부르겠네” … 둘 다 엄청난 자산가와 결혼한 연예인 자매

더보기
원빈뱀

“천하의 원빈이?” … 산골에서 뱀 잡아서 용돈 번 미남 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