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하나는 역시…”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위한 르노 만의 특별한 공간, 대박인데?

르노코리아, 대구수성대리점 공식 오픈
새로운 형태의 전시장 콘셉트 rnlt© 적용
신개념 전시장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
르노
아르카나 (출처-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단장한 대구수성대리점을 공식 오픈했다.

30일,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rnlt©’에 맞춰 새단장한 대구수성대리점을 지난 29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고객의 일상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이 같은 콘셉트의 전시장들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르노코리아 rnlt© 전시장,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르노 (2)
르노 ‘대구수성대리점’ (출처-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대구수성대리점에 적용한 rnlt©는 르노 브랜드가 최근 글로벌 시장에 도입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장 콘셉트다.

rnlt© 전시장은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방문 고객들이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rnlt©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상담, 시승,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서비스는 물론, 프랑스 디자인 감성을 담아낸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 르노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르노 (3)
르노 ‘스타필드 수원점’ (출처-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rnlt© 콘셉트를 적용해 지난 1월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에 이어 이달 초에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오픈했다.

특히, 가장 트렌디한 장소 중 하나인 서울 성수동에 자리한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등 보다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주요 도심 및 광역시에 이 같은 rnlt© 전시장을 점차 늘려가는 한편, 기존 전시장들도 르노 브랜드 SI(Shop Identity)에 맞춰 순차적으로 새롭게 단장해 갈 계획이다.

르노 (4)
르노 성수에 전시된 ‘르노 아르카나’ (출처-르노코리아)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달 초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선언하는 ‘르노 누벨 바그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는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로장주 엠블럼을 본격 도입하는 한편, E-Tech 전동화, 오픈R 링크 중심의 커넥티비티,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는 휴먼 퍼스트 등 3가지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르노의 ‘일렉트로 팝’ 브랜드 전략을 국내 시장에서 시행해 갈 계획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벤틀리모터스

“벤틀리와 포르쉐의 만남?!”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벤틀리모터스, 앞으로 나올 차량은?

더보기

‘아내 덕에 로또 맞았다’ .. ‘300억’ 건물주 여배우와 결혼한 스타 부부의 재산

더보기
르노 성수

“MZ세대까지 노렸다!” 유재석, 김연경도 반한 ‘르노 성수’, 대체 어떻길래…?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