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괴로웠으면” .. 부모와 연까지 끊어 버린 연예인들,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가족과 연을 끊은 유명 연예인들,
얼마나 괴로웠으면..
연예인들
사진 = 안정환 (온라인 커뮤니티)

가족과의 관계는 누구에게나 중요하지만, 때로는 갈등과 오해가 생겨 부모, 형제, 자녀와의 관계가 멀어지기도 한다.

연예인들 역시 이러한 가족간의 문제로 인해 고통받는 경우가 많으며, 그들의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거나 지지를 받기도 한다.

과거 많은 스타들이 주위 사람들에게도 쉽게 공개하지 못했던 갈등을 공개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받기도 했다.

끊임없이 터진 어머니의 빚, 안정환

연예인들
사진 = 안정환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방송에서 안정환이 자신의 어머니가 사채업자들의 협박을 받으며 큰 빚에 시달리던 사연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어머니가 억대의 도박 빚을 지고, 이로 인해 안정환이 축구 데뷔와 동시에 빚 독촉을 겪었고, 안정환은 어머니의 빚을 갚기 위해 1억 6천만원을 지불했으나, 숨겨진 1억 5천만원의 추가 빚이 발견되었다고 말해 모든 이를 놀라게 했다.

이 문제는 결국 어머니와의 관계를 끊게 만드는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고, 특히 안정환이 외할머니에게 선물한 아파트를 외삼촌의 빚 때문에 몰래 넘기려 했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모자 관계가 더욱 악화되었다고 한다.

안정환의 어머니는 2001년 안정환의 결혼식에도 참석하지 못했으며, 2002년에는 사기와 절도 혐의로 2년의 징역을 받았고, 추후 안정환이 일본에서 활약할 때, 일본 연예 매니지먼트의 도움으로 어머니의 4억 3천만원의 빚을 모두 청산하고, 어머니가 1년 반 만에 출소할 수 있도록 도왔다고 한다.

한강뷰 아파트까지 팔았는데.. 배우 심형탁

연예인들
사진 = 심형탁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심형탁은 부모님의 잘못된 투자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 가정사를 밝혀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이 사기를 당해 발생한 빚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자신이 어느 정도 성공 후에 부모님을 위해 28평형의 집을 마련하고 아버지의 고물상 가게도 차려드렸으나, 부모님의 잘못된 투자로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한강뷰 아파트를 팔아야 했다고 고백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심형탁은 방송에서 “편지 한 통이 날아왔는데 그 편지의 정체는 바로 민사소송 소장이었다”라고 밝히면 자신의 이름으로 어머니께서 돈을 빌린 사실이 밝혀졌다고 전했다.

이때, 너무나도 스트레스트를 받은 심형탁은 어머니와의 갈등이 극에 달했으며, 환청까지 들었다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많은 논란이 됐던 장윤정의 母

연예인들
사진 = 장윤정 (온라인 커뮤니티)

장윤정은 2004년 히트곡 ‘어머나’로 큰 성공을 거두며 ‘트롯 여제’, ‘행사의 여왕’ 등의 칭호를 얻게 되었다. 그러나 그녀의 성공 이후에도 가정 내 문제는 계속되었는데, 특히 모친의 채무 문제가 심각했다.

장윤정의 모친은 지인에게서 빌린 4억 원을 갚지 못해 실제로 구속 수감되는 일까지 발생했고, 이 사건은 장윤정에게 매우 큰 역경의 시간이 되었다.

결국 부모 자식 간의 연을 끊는 결과로 이어졌고, 이러한 가족 간의 갈등과 재정 문제는 공개적으로 많이 알려져, 장윤정의 개인적인 삶과 그녀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윤정은 계속해서 자신의 음악 경력을 유지하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아오고 있으며, 오히려 장윤정의 이러한 고난과 역경을 견뎌내면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힘이 되어줘도 모자란 가족들이 저랬다면 정말 힘들었을 거 같다” “모두 다 이런 시련을 이겨내고 더 자리잡은 거 같아 다행이네요” “정말 가족들이 저러면 안 도와줄 수도 없고, 에휴” “너무 가슴 아프다, 그래도 지금은 잘 이겨냈으니!” 등 그들에 대한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김창숙노주현

“조감독이 둘만 보자고..” 너무 예뻐 위험할 정도였다는 여배우

더보기
송가인명품

“그럴 줄 몰랐는데” … 뜨고 나니 변했다는 송가인

더보기

“손자 아닙니다, 아들이에요” .. 12살 연하 아내 만나 아들까지 낳은 남배우

더보기
정동원배우

“잘했다, 잘했어” … 하마터면 ‘미스터트롯’ 못 나갈 뻔했다는 정동원

더보기

“어쩌다가?” .. 최정상 인기 누리던 그녀가 10평 남짓 원룸에서 지내는 이유

더보기

“아이고, 처자가 어쩌다가” … 결혼도 안 했는데 46살 여배우가 이런 일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