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까 잘 팔리지…” BMW코리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에 소비자들 난리 났다

BMW코리아,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 실시
오리지널 부품,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할인 제공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시 장우산 사은품 증정
BMW 코리아
BMW i5 M60 (출처-BMW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13일까지 BMW 및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Service Festa)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BMW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BMW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의 경우 30% 할인을 적용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경우는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코리아 (2)
BMW·MINI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 (출처-BMW코리아)

또한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 및 세라믹 브레이크, 여름용 휠·타이어 세트 제품 및 공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탈 도어 핀과 타이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타이어에 10% 할인을, 타이어 교체 공임에는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고 타이어의 경우, 4본 교체 시 BMW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BMW ‘서비스 페스타 2024’,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 10% 할인 판매

BMW 코리아 (3)
BMW·MINI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 (출처-BMW코리아)

MINI의 경우,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에 더해 공임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4본 교체 시 MINI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기념하여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 및 입고 시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BMW 코리아 (4)
미니 클럽맨 (출처-BMW 미니)

이외에도 일반 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비용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하고, BMW∙MINI 자차보험 사고 수리 시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한다.

한편, BMW 및 MINI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아

“내가 알던 그 차 맞아?!” 분위기 반전 시도하는 기아, 결국 이 카드까지 꺼냈다

더보기

‘사실혼’ 관계였던 매니저와 아이까지 낳은 그때 그 시절 톱스타

더보기

“이 정도로 안 좋을 수가” .. 말년이 비참해질 거라는 김대호 아나운서

더보기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