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쁘긴 한데…”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MINI의 신차, 가격이 무려…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시
뉴 MINI 컨트리맨 기반의 한정판 모델
쿠퍼 및 쿠퍼 S 각각 50대씩 총 100대
MINI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처-MINI)

MINI 코리아가 11월 1일 오후 3시,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한정판 모델인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판매에 돌입한다.

뉴 MINI 컨트리맨을 기반으로 제작된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전설과 신화로 잘 알려진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Highlands)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 에디션이다.

MINI 컨트리맨 특유의 선구적 모험 정신을 강조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이 모델은 쿠퍼 및 쿠퍼 S 총 2가지 사양으로 출시된다.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의 스타일리시한 외관

MINI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처-MINI)

먼저, 쿠퍼 모델에는 MINI 컨트리맨 최초로 ‘에니그매틱 블랙’ 외장 색상이 적용되어, 차량의 희소가치와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한다.

이 색상은 MINI 컨트리맨의 독특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도로 위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진룸에는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136마력과 최대토크 22.4kg·m를 발휘한다.

또한, 차량에는 18인치 페어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장착되어, 우수한 주행 안정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완성한다.

MINI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처-MINI)

쿠퍼 S 모델의 경우에는 인기 있는 나누크 화이트 외장 색상을 적용해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강조했다. 이 밝고 깨끗한 색상은 MINI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잘 어우러져, 차량의 우아함과 현대적인 느낌을 돋보이게 한다.

엔진 성능 면에서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최고출력 192마력과 최대토크 28.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차량에는 18인치 핀 스포크 블랙 경량 알로이 휠이 장착되어, 스포티한 외관과 함께 우수한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더불어, 차량의 사이드 스커틀과 도어 실에는 하이랜드의 지형 실루엣을 나타내는 전용 패턴과 함께 하이랜드 레터링이 적용되어, 차량의 독특한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MINI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처-MINI)

트렁크 데칼에도 하이랜드 레터링이 세련되게 새겨져 있어, 차량의 후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에디션 전용 휠 캡이 장착되어, 전체적인 외관 디자인에 섬세함과 독창성을 더했다.

야외 활동시 매력적인 실내 디자인

MINI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처-MINI)

MINI 하이랜드 에디션의 실내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하며, 도로 위의 여행을 즐기는 로드 트립 감성을 극대화했다.

쿠퍼 모델에는 몰트 브라운 색상의 가죽 스포츠 시트가 적용되어,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고급스러운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쿠퍼 S 모델에는 카본 블랙 색상의 MINI 유어스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또한, 여행 중 트렁크를 벤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탈착식 피크닉 벤치가 포함되어 있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기능으로 작용한다.

MINI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출처-MINI)

이와 함께 이 차량은 전면 충돌 경고, 보행자 경고,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자동 조향 기능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지원한다.

또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컴포트 액세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애플 카플레이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사양들도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다.

한편,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쿠퍼 및 쿠퍼 S 모델 각각 단 50대씩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부가세와 개별소비사 5.0% 포함 각각 4,950만 원, 5,730만 원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K5

“중형 세단을 이 가격에?!” 2천만 원도 안 되는 기아 K5, 왜 그런가 봤더니…

더보기

“장훈아, 네 덕분이야” .. 과거 서장훈 덕분에 시집 잘 가 ‘140억 부자’가 된 연예인

더보기
포르쉐

“얼마나 더 비싸지려고..” 엄청난 인기에 항복한 포르쉐, 61년 만에 내린 결정이…?

더보기

그 시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인공들’, 지금은 어디서 뭐하고 살고 있을까? (+근황)

더보기
닛산

“한국에 다시 진출하나?!”…14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 선보인 닛산의 고급 브랜드

더보기
아이오닉

“설마 이렇게 나오건…?!” 새로운 디자인으로 공개된 아이오닉 9, 호불호 갈리는 모습에 모두 ‘갸우뚱’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