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입금되는데 버텨야죠” .. 자연인 이승윤, 도대체 얼마를 벌길래

자연인 이승윤
직접 밝힌 그의 출연료는 얼마?
이승윤
사진 = 이승윤 (개인 SNS)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며 올해 벌써 13년째 자연인으로서의 삶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이승윤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그는 연간 한 번씩 목돈을 만질 수 있어 행복하다라는 만족감을 표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작년 이승윤은 SBS 예능프로그램인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자연인으로 출연하며 벌었던 재방료에 대해 언급하며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승윤
사진 = 이승윤 (개인 SNS)

돌싱포맨에서 이승윤은 “대부분의 방송은 재방료가 분기마다 지급되는데, 자연인 같은 경우는 1년에 한 번 몰아준다”라고 언급하며, 연 1회 재방료를 통해 목돈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승윤은 재방료가 일년에 한 번 입금되어 그 금액이 목돈처럼 크게 받을 수 있어서 큰 만족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재방 횟수

이승윤
사진 = 이승윤, 윤택 (MBN)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가 일주일에 400번 재방송되며, 국내 방송 중 재방송 횟수가 가장 많다고 밝혔다.

이승윤은 “채널을 돌리다 보면 한 군데씩은 꼭 걸린다”며 프로그램의 높은 재방송 빈도를 강조했다. 이에 대한 그의 유쾌한 반응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승윤
사진 = 이승윤 (개인 SNS)

앞서 이승윤은 한 유튜브 채널에서 ‘나는 자연인이다’의 재방료가 “1년에 한 번씩 국산 중형차 한 대 값 정도 들어온다”고 밝히기도 해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 같은 발언은 프로그램을 통해 얻는 수익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이승윤의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장기 출연의 비결을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윤택과 이승윤, 경로당 아이돌로 등극

이승윤
사진 = 이승윤 (개인 SNS)

과거 방송되었던 한끼줍쇼 프로그램에서는 MC 강호동이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 윤택과 이승윤을 ‘어르신들의 BTS’로 칭하며 두 사람의 높은 인기를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실제로 녹화를 진행하는 동안 어르신들은 윤택과 이승윤을 쉽게 알아보고 열렬히 환영하는 모습을 보여 이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은 MBN에서 2012년 8월 22일부터 방송하기 시작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10분부터 10시 20분까지, 총 1시간 10분 동안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프로그램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도시인들이 소유가 없어도 여유와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자연인의 삶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혼했습니다” .. 애기때부터 예뻤던 여배우, 일반인과 백년 가약 맺었다

더보기

도박 논란 이진호, ‘아는 형님’ 서장훈의 돈까지 빌렸을까

더보기

“둘이 다른 사람이었다고?” .. 너무 닮아 쌍둥이로 오해받는 여배우들

더보기

“불륜남과 키스신은 못 합니다”… 60억도 포기한 여배우의 소신 발언

더보기

’15억 빚더미’를 짊어진 여배우, 어쩌다 이런일이

더보기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