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도 이찬원도 아니었다” .. 4월의 시작을 접수한 주인공은 누구?

4월 첫째 주,
트렌드 지수 순위 1위의 주인공
임영웅
사진 = 개인 SNS

김호중이 최근 트로트 가수들 사이에서 트렌드 지수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랭키파이의 발표에 따르면, 김호중은 33,940포인트를 기록하며 전일 대비 4,966포인트 상승해 정상에 올랐다.

이는 그의 지속적인 인기와 활동이 많은 팬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트로트 가수들의 트렌드 지수

임영웅
사진 = 개인 SNS

2위는 임영웅이 차지했으며, 32,497포인트로 전일 대비 6,498포인트가 하락했다. 뒤를 이어 이찬원, 영탁, 이용식, 전유진, 정동원, 박지현, 에녹, 손태진이 3위부터 10위까지 이름을 올렸다.

11위부터 20위까지는 원혁, 신유, 배아현, 마이진, 박서진, 오유진, 이주영, 김다현, 장민호, 이현 순으로 순위가 결정됐다.

성별 및 연령별 선호도 분석

임영웅
사진 = 개인 SNS

성별 선호도 분석에서 1위인 김호중은 여성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88%가 여성 팬이다. 임영웅과 이찬원 역시 여성 팬의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별 선호도에서 김호중은 50대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으며, 다른 연령대에서도 다양한 지지층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트렌드 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김호중과 관련된 주요 검색어로는 ‘김호중 콘서트’, ‘김호중 노래’, ‘김호중 더 심포니’, ‘김호중 영화’, ‘김호중 KBS 교향악단’ 등이 있었다.

이는 그의 다양한 활동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2위를 차지한 임영웅과 3위 이찬원 또한 각각 콘서트, 노래, 팬카페 등과 관련된 검색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호중, 압도적인 앨범 판매량으로 주목

임영웅
사진 = 개인 SNS

‘트바로티’ 김호중은 탑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과시하며 대중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 최근 발매된 그의 앨범은 첫날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호중은 지난 4일 정규 2집 앨범 ‘세상’을 발매하였다. 발매 당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앨범 판매량은 이미 50만 장을 돌파했고, 이는 솔로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초동 판매량으로, 기존의 자체 기록 경신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임영웅
사진 = 개인 SNS

‘세상’은 김호중이 2020년 9월 정규 1집 ‘우리가(家)’ 이후 약 3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이다. 이 앨범은 김호중이 직접 모든 수록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타이틀곡 ‘그대…떠나도’의 뮤직비디오 제작에도 깊이 관여하며, 시나리오 작업부터 촬영 현장 의견 제시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김호중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우리 家’로 이미 역대급 판매 기록을 세우며 탑 아이돌 팬덤과 견줄만한 지지력을 보여준 바 있어, 앞으로 자신의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불륜남과 키스신은 못 합니다”… 60억도 포기한 여배우의 소신 발언

더보기

’15억 빚더미’를 짊어진 여배우, 어쩌다 이런일이

더보기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

“트로트 가수가 웬 말” … 욕먹었던 공연장에 천만 원 기부한 트로트 가수

더보기

화장 없이도 이런 미모가 가능 다는 걸 보여준 여배우

더보기
김소연키스신

“남편이 다른 여자와?” … 남편의 베드신을 보고 감탄했다는 김소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