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 수 없었어요…” 경쟁사들 할인 소식에 쉐보레도 뛰어들었다

쉐보레, 11월 쉐비 빅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현금 할인 및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운영
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쉐보레(Chevrolet)는 11월, ‘쉐비 빅 페스타(CHEVY BIG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쉐보레의 차량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서비스 패키지, 금융 옵션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구매 조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쉐보레는 상품성 강화로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구매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금융 혜택을 마련했다.

쉐보레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구매자들은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혹은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의 특별 할부 옵션(선수율 20%)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쉐보레는 자사의 글로벌 핵심 판매 차종인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 구매 고객들을 위해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차량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차량 금액의 8~12%를 지원하는 ‘일시불 구매 시 차량 금액 지원’, 최대 500만 원의 지원과 함께 4.9%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5% 이율로 최대 72개월의 할부 옵션이 제공되는 ‘콤보할부 프로그램’이 있다.

쉐보레
쉐보레 타호 (출처-쉐보레)

추가로, 최대 400만 원의 지원이 제공되며, 선수금 없이 최대 24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이자+콤보할부 프로그램’과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선수율 30%, 타호는 선수율 40% 조건 등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차종별 선수율에 따른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쉐보레, 전기차 구매시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 외 최대 391만 원 지원

쉐보레
쉐보레 콜로라도 (출처-쉐보레)

아울러, 쉐보레는 볼트 EUV 구매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하며, 일시불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취등록세 150만 원을 지원한다. 단, 이 두 가지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다.

또한, 쉐보레는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 외에 추가로 지역별 최대 391만 원(서울시 기준)을 지원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콤보 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최대 691만 원, 일시불로 구매 시 최대 541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쉐보레 볼트 EUV (출처-쉐보레)

더불어, 볼트 EUV 구매 고객들은 3.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율 0%)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의 생산 월에 따라 최대 150만 원의 유류비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한편,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서영득 전무는 “지난 10월에 이어 무이자 할부, 현금 지원 등 파격적인 수준의 고객 혜택을 다시 한번 준비했다”며, “그동안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 볼트 EUV 등 쉐보레 브랜드 제품 구매를 염두에 뒀던 분들에게 이번 11월은 절호의 구매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술 먹고 이러지 마세요” …남성 취객을 직버 물리친 여배우

더보기
남정임

“결혼만 안 했어도” … 결혼이 인생의 독이었던 미녀 배우

더보기

“8명의 남자 배우가” … 수많은 남배우에게 대시 받았던 여배우

더보기
남포동근황

“10년째 모텔에서 산다” .. 과거 많은 인기를 누렸던 남배우의 근황

더보기

“매니저와 낳은 아들” … 어느 한 여가수의 안타까운 사연

더보기
유재석축가

“대체 무슨 일이” … 15년 전 일에 아직도 삐쳐 있다는 유재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