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 스타벅스, 하루 3000잔 무료 커피 제공
- 쓱데이 이벤트, 온오프라인 혜택
- 팝업스토어,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스타벅스가 쓱데이 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 전국 100개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3000잔 무료 제공
- 팝업스토어에서 캐릭터 상품 최대 50% 할인
- 온라인 스토어 전용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는 신세계그룹의 ‘2025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하여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의 가장 큰 규모의 참여로, 소비자 혜택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 전국 100개 매장에서 하루 3000잔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열리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MD 제품이 할인 판매됩니다.
-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획 할인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혜택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려는 의도가 강조됩니다.
무료 커피에 선물까지 푸짐
팝업스토어부터 대형 캐릭터 전시까지
스타벅스, ‘쓱데이’ 대규모 이벤트

스타벅스가 하루 동안 전국에서 아메리카노 3000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이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하는 ‘2025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스타벅스 코리아가 참여하면서, 대규모 오프라인·온라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가 참여하는 행사 중 가장 큰 규모로, 소비자 혜택도 대폭 확대됐다.
전국 100개 매장에서 선착순 커피 제공

스타벅스는 쓱데이 첫날인 30일, 전국 이마트·스타필드·신세계백화점·신세계사이먼 아울렛 등 신세계 유통 계열 매장에 입점한 스타벅스 매장 100여 곳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행사를 연다.
매장별로 선착순 30명씩, 총 3000명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하며, 별도 구매 조건 없이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측은 “많은 고객이 쓱데이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한 현장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 의견을 들려주세요
무료 아메리카노 증정 행사, 당신의 선택은?
대형 팝업스토어까지… 선물도 ‘한가득’

현장 이벤트는 커피 증정에 그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오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10일간 스타필드 수원 1층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스타벅스의 쓱데이 이벤트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스타벅스는 신세계그룹의 쓱데이 행사에 맞춰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100개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3000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캐릭터 상품 및 MD 제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할인 쿠폰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곳에서는 스타벅스 마스코트 ‘베어리스타’ 캐릭터 상품과 크리스마스 시즌 MD, 이월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백’,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어리스타 파우치’가 제공된다.
현장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SNS 인증 시 참여할 수 있는 ‘그린 럭키드로우’, 구매 영수증으로 응모하는 ‘퍼플 럭키드로우’ 등이 마련되며, 행사장에는 5m 크기의 대형 베어리스타 조형물도 설치된다.
못 가도 괜찮아… 온라인 혜택도 대폭 확대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쓱데이 기획 할인과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온라인 스토어 전용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리본 리유저블 백’,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부루마불 신세계여행 에디션 보드게임’을 증정한다.
일자별로 한정 상품이 출시되는 ‘2025 Buddy’s Pick’도 운영된다. 30일에는 월리 컬래버 상품, 31일에는 디스커버리 MD 3종, 11월 3일에는 베베드피노 컬래버와 겨울 에디션이 출시된다.
11월 5일에는 SS뉴턴 텀블러 핑크 컬러가 공개되며, 해당 상품은 10% 할인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이 외에도 티바나 6종, 비아 7종 등 일부 음료 제품 구매 시 1+1 혜택이 주어지고, 홀빈 원두 구매 고객에게는 브루드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 판매를 넘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 중점을 뒀다”며 “매장과 팝업스토어, 온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