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 기대되네…” 이제 내 마음대로 바꿀 수 있게 됐다는 현대차, 대체 무슨 일?

현대자동차, ‘N 퍼포먼스 Shop(숍)’ 오픈
N 브랜드 전용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성능 업그레이드와 개성 표현의 기회 제공
현대차
아이오닉 5 N (출처-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N 브랜드 차량을 고성능으로 마음껏 튜닝할 수 있는 ‘N 퍼포먼스 Shop(숍)’을 오픈한다.

29일, 현대차는 고성능 N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Shop(숍)’을 오픈하고 고성능 튜닝 파츠(Parts) 및 액세서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차 구매 이후에도 성능 업그레이드와 개성 표현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N 브랜드는 ‘N 퍼포먼스 Shop’을 통해 애프터마켓 전용 N퍼포먼스파츠 신규 상품 출시, WRC, TCR등 N브랜드만의 글로벌 모터스포츠 노하우를 기반으로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파츠를 고객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현대차 ‘N 퍼포먼스 Shop(숍)’, 고성능 파츠와 액세서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 제공

현대차 (2)
아반떼 N (출처-현대자동차)

‘N 퍼포먼스 Shop’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고성능 파츠와 액세서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먼저, 아이오닉 5 N 전용 파츠로 20인치 경량 단조 휠(BRAID), 로워링 스프링(H&R),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FERODO)를 출시한다.

또한, 더 뉴 아반떼 N 전용 파츠로 18인치 경량 단조 휠(ASA), 로워링 스프링(H&R),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FERODO) 등도 출시한다.

현대차 (3)
코나 N (출처-현대자동차)

이와 함께, N 스페셜 모터스포츠 헬멧(Stilo), 시트 벨트 및 토잉 스트랩(Sabelt) 등과 같은 모터스포츠 액세서리도 출시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N브랜드매니지먼트 관계자는 “N 브랜드는 고성능 N 고객들이 차량 구매 이후에도 성능 튜닝을 위한 파츠 및 액세서리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국내 튜닝 문화가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제조사로서의 노하우를 접목해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차 (4)
벨로스터 N (출처-현대자동차)

한편, 현대차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카밋 (Car meet) 등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유기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아

“내가 알던 그 차 맞아?!” 분위기 반전 시도하는 기아, 결국 이 카드까지 꺼냈다

더보기

‘사실혼’ 관계였던 매니저와 아이까지 낳은 그때 그 시절 톱스타

더보기

“이 정도로 안 좋을 수가” .. 말년이 비참해질 거라는 김대호 아나운서

더보기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