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구매 적기?!” LPG 차량 보급 확대를 위해 현대차가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은?

현대차, E1·중소기업중앙회와 소상공인 지원
포터2 LPG 및 일렉트릭 구매시 다양한 혜택 제공
LPG 차량
포터2 LPG (출처-현대차)

현대차가 E1·중소기업중앙회와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3일, 현대차는 지난달 2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E1 사옥에서 안정일 현대차 국내판매추진실장, 김수근 E1 영업본부장, 이창호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운영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동반 성장 및 LPG 차량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현대차가 국내 주요 LPG 공급 사업자인 ‘E1’과 소기업/소상공인의 사업 및 생활 안정을 위한 공제 제도인 노란우산공제를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차원에서 체결됐다.

현대차,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협업 계속해서 추진할 계획

LPG 차량 (2)
‘소상공인 동반 성장 및 LPG 차량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 (출처-현대차그룹)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 E1, 중소기업중앙회는 포터2 LPG 모델을 구매하는 노란우산공제 회원을 대상으로 ‘차량 20만 원 할인’, ‘전용 멤버십 카드 발급’, ‘LPG 충전 10만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전용 E1 멤버십 카드는 결제금액 1,000원당 30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로, 일반 고객 대비 10배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멤버십 카드는 차량 출고 시 카마스터를 통해 수령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E1 충전소 및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단, 지급 포인트 사용 한도는 건당 4,000 포인트이며 1년 내 미사용시 포인트는 소멸된다.

LPG 차량 (3)
포터2 LPG (출처-현대차)

이와 함께, 현대차는 포터2 일렉트릭 모델을 구매하는 노란우산공제 회원에게도 차량 50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의 LPG 트럭 구매 및 충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LPG 차량 (4)
포터2 일렉트릭 (출처-현대차)

한편, 현대차는 월 3만 원대로 차량 구매가 가능한 1.8% 저금리 상품인 ‘포터2 일렉트릭 유예형 할부 저금리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소상공인 고객의 가격 부담을 덜고 혜택을 확대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혼했습니다” .. 애기때부터 예뻤던 여배우, 일반인과 백년 가약 맺었다

더보기

도박 논란 이진호, ‘아는 형님’ 서장훈의 돈까지 빌렸을까

더보기

“둘이 다른 사람이었다고?” .. 너무 닮아 쌍둥이로 오해받는 여배우들

더보기

“불륜남과 키스신은 못 합니다”… 60억도 포기한 여배우의 소신 발언

더보기

’15억 빚더미’를 짊어진 여배우, 어쩌다 이런일이

더보기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