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들 비상!” 지프의 대표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혜택이 무려…?

지프, 국가 유공자 대상 특별 혜택 지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련한 특별 프로그램
레니게이드 및 더 뉴 랭글러 할인 혜택
지프
레니게이드 (출처-지프)

지프(JEEP®)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5일, 지프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가 유공자, 군인,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등을 위한 특별 감사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프의 이번 특별 감사 혜택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브랜드의 밀리터리 정신을 재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프, 레니게이드 및 더 뉴 랭글러를 6월 이내 출고시 최대 210만 원의 현금 지원 제공

지프 (2)
호국보훈의 달 국가 유공자 특별 감사 혜택 (출처-지프)

지프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활약했던 군용차로부터 시작돼 오늘날까지 밀리터리 정신에 브랜드의 근간을 두고 있다.

군인들과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며 정체성을 확립한 지프는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등 다양한 밀리터리 에디션 모델을 출시하며 군인 정신에 대한 경의를 표해왔다.

이에 따라, 지프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인물들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프 (3)
더 뉴 랭글러 (출처-지프)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유효한 국가보훈증, 군인증, 경찰증, 소방공무원증을 소지한 이들과 그 직계 가족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자가 6월 이내에 ‘레니게이드’나 ‘더 뉴 랭글러’를 출고할 경우, 최대 210만 원의 현금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더 뉴 랭글러‘ 모델은 트림에 따라 174만 원에서 209만 원의 혜택을, ‘레니게이드’는 11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프 (4)
더 뉴 랭글러 (출처-지프)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험로를 넘나들며 군수물품을 나르던 지프의 DNA가 지금까지 이어져 ‘SUV 원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는 근간이 되어주고 있다”면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뿐만 아니라 현재도 국가를 위해 각자의 소명을 다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마련한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프는 지난 5월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의 완판에 힘입어 6월 내 새로운 밀리터리 테마 스페셜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