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좀 하지 말아요” … 화장 안한 민낯이 더 예쁘다는 소리 듣는 연예인들은 누구?

쌩얼이 어떻게 이래
화장기 없는 모습조차 아름다운 그녀들
민낯
사진 = 손예진,수지 (온라인 커뮤니티)

여성들에게 화장은 자신을 가꾸는 가장 강력한 도구이다. 시장에는 끊임없이 다양한 화장 도구와 제품이 새롭게 등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없이도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사람들이 존재한다.

이들을 우리는 ‘쌩얼 미인’이라 부르며, 그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감탄한다. 대한민국에는 화장 없이도 매력적인 외모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예인들이 많다.

이들은 공식 석상이나 개인 SNS를 통해 자신의 쌩얼을 공개하며, 그들만의 개성과 자연스러운 미를 바탕으로 새로운 미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청순 배우, 손예진

민낯
사진 = 손예진 (온라인 커뮤니티)

1982년생인 배우 손예진은 데뷔 당시부터 청순한 미모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이후 충무로를 대표하는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대한민국 영화계의 중심에 섰다.

손예진의 외모가 가장 돋보였던 시기는 2003년 방영된 드라마 여름향기 시절로 기억된다. 상대 배우였던 송승헌과의 호흡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 드라마는 손예진을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만들었고, 이 시절 그녀의 청순한 이미지와 빼어난 미모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민낯
사진 = 손예진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계에서 손예진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은 독보적이다. 화장을 하지 않은 채로도 그녀의 청순하고 맑은 피부는 많은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낸다.

그녀의 하얀 피부는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손예진만의 전매특허로 자리 잡았다. 현빈과 결혼하여 사랑하는 아이까지 가진 손예진은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그녀의 미모로 대한민국 남성 팬들의 마음을 여전히 설레게 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배우, 한지민

민낯
사진 = 한지민 (온라인 커뮤니티)

1982년에 태어난 한지민은 어린 시절부터 그녀의 아름다움으로 주목받았다. 그녀의 예쁜 외모는 어릴 때부터 동네에서 이미 유명했으며, 이러한 아름다움은 그녀가 연예계에 발을 들이는 데 큰 자산이 되었다고 한다.

한지민이 대중에게 처음으로 널리 알려진 계기는 드라마 ‘올인’에서 송혜교의 아역으로 출연하면서부터다. 이 역할을 통해 그녀는 자신의 연기력과 빼어난 외모를 입증하며, 이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민낯
사진 = 한지민 (온라인 커뮤니티)

한지민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왔고, 그녀의 활동은 연기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그녀의 가치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지민의 쌩얼을 본 이들은 그녀의 깨끗한 피부에 감탄한다. 마치 화장을 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는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지민은 그녀만의 아름다움과 타고난 연기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수지, 국민 여동생에서 쌩얼 미인까지

민낯
사진 = 수지 (온라인 커뮤니티)

1994년에 태어난 수지는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걸그룹 miss A의 멤버로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가수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가던 그녀는 배우로 전향해 대중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영화 ‘건축학개론’에서의 첫사랑 역할로 그녀는 배우로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 이 작품을 통해 수지는 국민 여동생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연기력과 더불어 그녀의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가 대중에게 깊이 각인시켰다.

수지는 그녀의 다재다능한 재능과 함께 CF여왕 등 여러 호칭으로도 유명하지만, 특히 쌩얼 미인으로서의 그녀의 명성은 매우 높다.

민낯
사진 = 수지 (온라인 커뮤니티)

수지의 민낯은 보기에도 믿기 어려울 만큼 아름다워, “쌩얼하면 수지, 수지하면 쌩얼”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이다. 가수와 배우로서의 활약 등 지속적인 활동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화장했을 때도 예쁘지만, 민낯이 이렇게 예쁘다니 너무 부럽다” “어쩜 이렇게 아기 피부처럼 맑고 예쁠까” “손예진님은 정말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아름답다” “내가 이런 얼굴이면 화장 안 하고 다닐 듯” 등 다양하고 재밌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린 맘을 설레게 했던..” 목사 아들과 결혼하며 사라졌던 80년대 청순 여배우의 근황

더보기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