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찾자마자 아들 걱정 뿐이었던 그녀” .. 방송인 서장훈, 모친 별세 소식에 모두가 ‘애도’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서장훈,
모친 별세 소식에 모두가 ‘애도’
서장훈
사진 =방송인 서장훈 (온라인 커뮤니티)

10일, 서장훈 소속사 SM C&C는 공식 발표를 통해 서장훈의 모친께서 이날 오전 별세하셨다고 알렸다. 이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슬픔을 전했다.

소속사는 “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을 애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를 부탁드린다”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빈소는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에 마련되어 오후 6시부터 조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서장훈은 공개적으로 자신의 모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애틋함을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표현한 바 있다. 이러한 그의 모습에서 모친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존경이 느껴지기도 했다.

서장훈
사진 =방송인 서장훈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한 방송에서 서장훈은 모친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으셨다고 언급하면서, 병실에서 거의 석 달 만에 의식을 회복하신 후 처음으로 한 말이 “밥 먹었니?”였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말은 그녀가 얼마나 서장훈을 걱정했는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심지어 자신의 건강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아들의 안부를 먼저 챙기셨다.

이 사실을 공개하며 서장훈은 “이 와중에도 나 밥 먹은 걸 걱정하시나 싶어 뭉클했다”고 말하면서 깊은 감동과 슬픔을 표현하기도 했다.

서장훈
사진 =방송인 서장훈 (온라인 커뮤니티)

서장훈은 모친과의 추억을 종종 회상하며, 그녀의 따뜻함과 지지가 자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쳤음을 고백한 적이 있어, 이번 그의 모친상이 더 슬프게만 다가오고 있다.

고인의 발인은 12일에 엄수될 예정이고, 가족과 친지들은 이 시간을 통해 조용히 슬픔을 나누고 마지막 이별을 준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와 친지들은 이 시간 동안 고인에 대한 추모의 뜻을 모아 조문을 준비하고 있다. 슬픔에 잠긴 서장훈을 비롯한 가족들에게 많은 이들은 위로와 지지가 큰 힘이 되길 바라면서, 많은 이들의 따뜻한 추모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녀의 비보가 들려왔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