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이렇게’ .. 가수 이찬원, 그가 전해온 훈훈한 소식에 팬들도 ‘흐뭇’

가수 이찬원의 기부 소식에
팬들은 그저 ‘흐뭇’
이찬원
사진 = 가수 이찬원 (개인 SNS)

가수 이찬원이 ‘선한스타 5월 가왕전’에서 획득한 상금 10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들의 치료비로 기부했다.

이 소식은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알려졌으며, 이찬원의 기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이찬원
사진 = 가수 이찬원 (개인 SNS)

‘선한스타’는 팬들이 가수의 공연 영상을 보고 응원하며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다. 이 플랫폼은 가수의 가왕전 순위에 따라 상금을 기부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찬원은 이 서비스를 통해 총 5,375만 원의 기부금을 모아 이와 같은 선한 목적을 실현하고 있다.

이찬원은 현재 KBS2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진행자로 활약 중인 그는 오는 8일 서울, 인천, 안동, 수원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찬가’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전국의 팬들과 직접 만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이찬원의 기부금이 소아암과 백혈병, 희귀난치병을 앓는 환아들의 수술비, 병원 치료비, 이식비 등에 사용될 것이라 밝혔고, 이 기금은 진단 받은 환아들의 치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찬원
사진 = 가수 이찬원 (개인 SNS)

한국소아암재단의 이사 홍승윤은 이찬원의 지속적인 기부 활동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그의 미래 활동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전했다.

한편, 그의 기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찬원님의 선한 영향력 응원합니다” , “잘 되면 잘 될 수록 더 기분이 좋은 스타” ,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최애 가수님”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에 대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벤틀리모터스

“벤틀리와 포르쉐의 만남?!”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벤틀리모터스, 앞으로 나올 차량은?

더보기

‘아내 덕에 로또 맞았다’ .. ‘300억’ 건물주 여배우와 결혼한 스타 부부의 재산

더보기
르노 성수

“MZ세대까지 노렸다!” 유재석, 김연경도 반한 ‘르노 성수’, 대체 어떻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