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부분변경 모델 ‘더 뉴 캐스퍼’ 공개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3년 만에 공개되는 모델
최신 디자인과 함께 안전 및 편의 사양 대거 탑재
현대차가 캐스퍼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캐스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뉴 캐스퍼’는 지난 2021년 9월 출시 이후 3년 만에 공개되는 부분변경 모델로 기존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SUV 특유의 강인함과 세련미를 한층 끌어올리는 등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더 뉴 캐스퍼’, 다양한 디자인 변화를 통해 SUV 특유의 단단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 적용
더 뉴 캐스퍼는 여러가지 디테일의 변화를 통해 경형 SUV의 단단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와이드하고 볼드한 느낌을 주는 프론트 범퍼와 스키드 플레이트가 대담한 인상을 부여하고, 새롭게 적용된 17인치 알로이 휠은 측면에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여기에, Full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블랙 하이그로시 라디에이터 그릴의 조화를 통해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측면부는 새롭게 변경된 휠 디자인과 함께, 새롭게 적용된 17인치 휠에도 4개의 원형 그래픽을 적용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후면 디자인의 경우는 새로운 디자인의 리어 램프 그래픽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선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캐스퍼만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여기에, 리어범퍼에도 전면과 동일한 하단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해 SUV 특유의 단단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및 오토홀드 등 차급을 뛰어넘는 다양한 기술 탑재
실내에는 SUV 특유의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8인치에서 10.25인치로 확대된 대시보드 중앙의 내비게이션이 적용돼 더욱 편리한 조작성과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1열 시트까지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이로 인해 차 안에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게됐다.
또한, 이번 더 뉴 캐스퍼에는 경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전자식 파킹브레이크와 오토홀드가 적용돼 운전자에게 더욱 편리한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최근 현대차의 새로운 모델들에 적용되고 있는 전자식 칼럼 기어 레버와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는 제외되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대차 더 뉴 캐스퍼는 더욱 강인해진 외모, 세련되고 편리해진 실내, 캐스퍼 고유의 다양한 공간활용성까지 갖추고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