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월, 고객 맞춤 프로모션 진행
브랜드 SUV 라인업에 다양한 혜택 제공
일시불 할인 혜택 및 현금 지원 등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올해 1월 국내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15%의 대대적인 할인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메리칸 정통 SUV 라인업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부 프로그램에서부터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에 다양한 할인 혜택 지원
먼저,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80만 원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슈퍼 초장기 프로그램을 선택해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20만 원을 지원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혜택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한다. 또한, 트래버스 구매 고객은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중복 지원 불가)
또한, 일시불로 구매할 시 최대 3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래버스를 구매할 시 5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쉐보레는 일시불로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만 원을 지원하며,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한다.
여기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7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타호를 구매할 시 50만 원을 지원한다.
한편, 1월 한 달간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수입 픽업트럭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시에라를 구매하는 경우 2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건 할인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