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조금만 더” .. 스타벅스 코리아, 결국 고객의 소리 받아들였다

스타벅스 ‘자망코’
도대체 얼마나 매력적이길래
스타벅스
사진 = 게티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시즌에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판매 기간 연장을 고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 음료는 당초 제주 송당파크R점에서만 한정 판매되었으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전국 매장에서도 판매가 확대되었다.

판매 연장 검토 배경

스타벅스
사진 =자몽 망코 코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스타벅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음료는 출시 후 열흘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되는 등 예상을 크게 웃돈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한정 판매 계획을 넘어서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

특히, 이 음료를 소개하며 ‘자망코’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더욱 증폭시켰다.

스타벅스
사진 = 게티이미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리는 음료의 판매 연장을 매우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제품을 유지해 달라는 요청이 들어오고 있어, 이를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스타벅스 관계자는 전했다.

이 음료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여름철 스타벅스 방문의 즐거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제품의 인기가 지속될 경우, 추가 판매 기간 연장 및 재고 관리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곧 발표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직장인 얼굴이 저래?” … 대기업 다니다가 금성무 대타로 배우가 된 유명 배우

더보기

“배가 터져도” .. 병원에서 몰래 탈출해 미인대회에 출전했던 여배우

더보기
간미연몽골

“집까지 한 채씩?” … 몽골 대통령에게 땅 5천 평 선물 받았다는 가수

더보기
홍수아중국

“세상을 다 줄게” … 중국 재벌에게 청혼 받은 여배우

더보기

“능력 좋네” … ’39살 연하’와 열애설이 난 여배우

더보기

“30년째 각방” .. 어쩌다 이렇게 돼버린 거지, 대한민국 연예인 부부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